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푸마, 스포츠 퍼포먼스 포지셔닝 강화를 위한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 론칭

· 등록일 2024-04-11 11:45

· 업데이트일 2024-04-12 00:00:37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세상에서 가장 빠른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입지 강화를 목표로 10년 만에 처음으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포에버 패스터 - 우리가 경기를 보는 것처럼(FOREVER. FASTER. - See The Game Like We Do)’을 론칭했다. 이 캠페인은 속도와 브랜드의 독특한 연관성을 전달하고 프로 선수와 일반인 모두가 푸마에서 하는 것처럼 경기를 보도록 초대한다.

Global sports company PUMA has launched its first worldwide brand campaign in 10 years “FOREVER. FASTER. - See The Game Like We Do” (Photo: Business Wire) 푸마는 운동선수를 푸마처럼 민첩하고 빠르게 만드는 신발을 제작하겠다는 루돌프 다슬러(Rudolf Dassler)의 비전을 통해 1948년에 설립되었다. 지난 75년 동안 푸마는 전 세계 팬들의 기억 속에 영원히 남을 스포츠 우수성과 승리를 제공하는 최첨단 혁신을 만들어내기 위해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동선수, 클럽 및 연맹과 협력해왔다.

올해 전 세계적으로 선보이는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푸마는 속도가 브랜드 DNA에 얼마나 깊이 뿌리박혀 있는지 보여주고 있다. 속도는 항상 푸마의 강점이었다. 더 빨리 달리고 다른 사람을 추월하려는 욕구는 모든 사람의 본능이다. 더 빠른 속도는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기쁨과 아드레날린의 분출을 선사한다. 속도에 대한 열정은 보편적인 진리이다. ‘우리가 경기를 보는 것처럼: 포에버 패스터’는 스포츠와 스포츠 문화를 다르게 보고 궁극적으로 가장 빠른 사람만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승리한다는 것을 뜻한다. 푸마만이 할 수 있는 방식인 것이다. 푸마는 항상 다음 플레이를 가장 먼저 보고, 본능에 따라 빠르게 행동하며, 다른 사람들이 뒤따르게 만드는 페이스를 설정해왔다. 바로 이것이 우리가 게임을 다르게 보고 기존의 관습에 도전하며 영원히 함께할 순간을 만들 수 있게 해주는 것이다.

푸마 최고경영자 아르네 프로인트(Arne Freundt)는 “누구나 초능력을 꿈꾸고 있으며 푸마의 꿈은 속도”라면서 “속도는 위대한 사람들이 게임을 바꾸기 위해 사용하는 초능력이다. 우리의 월드 아이콘인 몬도 두플란티스(Mondo Duplantis), 카스텐 바르홀름(Karsten Warholm), 네이마르 주니어(Neymar Jr) 또는 브레아나 스튜어트(Breanna Stewart)와 마찬가지로 우리는 속도가 모든 사람의 운동 능력과 승리를 열어준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속도에 생명을 불어넣는 능력을 통해 푸마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고, 개인의 최고 기록을 달성하고, 자신의 더 나은 버전이 되어 우리가 경기를 보는 것처럼: 영원히 더 빠른 결과를 이루도록 초대한다”고 말했다.

브랜드 및 마케팅 부사장 리처드 테이시어(Richard Teyssier)는 “우리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은 푸마 역대 최대 규모의 마케팅 투자”라면서 “푸마가 축구, 러닝, 농구, 핸드볼 등 모든 경기 카테고리에서 1년 내내 단 하나의 메시지(포에버 패스터)를 담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 전체적인 브랜드 메시지는 우리의 대상 소비자와 연결되고 공감할 수 있도록 감성적이고 독특하게 제작되었다”고 설명했다.

‘포에버 패스터 - 우리가 경기를 보는 것처럼’은 4월 10일 론칭됐으며 소셜 미디어, TV, 홍보, 옥외 미디어, POS(Points of Sale) 등 전 세계 미디어 믹스를 통해 전개된다. 여기에는 앙투안 그리즈만(Antoine Griezmann), 브레아나 스튜어트(Breanna Stewart), 크리스천 풀리식(Christian Pulisic), 펠릭스 스트렝(Felix Streng), 잭 그릴리쉬(Jack Grealish), 하비에르 치차리토 에르난데스(Javier ‘Chicharito’ Hernández), 카스텐 바르홀름(Karsten Warholm), 카이 하베르츠(Kai Havertz), 라멜로 볼(Lamelo Ball), 루이스 수아레즈(Luis Suarez), 멤피스 데파이(Memphis Depay), 몬도 두플란티스(Mondo Duplantis), 네이마르 주니어(Neymar Jr.), 서지오 아구에로(Sergio Aguero), 셰리카 잭슨(Shericka Jackson), 야로슬라바 마후치크(Yaroslava Mahuchikh) 등 최고의 운동선수들이 등장하는 히어로 브랜드 영상과 관련 크리에이티브 자산이 포함된다. 올해 말 푸마는 CONMEBOL 코파아메리카, UEFA 유로 2024 및 2024 하계 올림픽을 위한 전용 브랜드 동영상과 크리에이티브 자산을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영상 롱 버전: https://youtu.be/LRJP140fv3E
브랜드 영상 숏 버전: https://youtu.be/OmQGUQNQkwk
이미지: 링크

푸마 소개

푸마는 신발, 의류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 개발, 판매 및 마케팅하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 중 하나이다. 75년 동안 푸마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선수들을 위해 빠른 제품을 창조하면서 쉬지 않고 스포츠 및 문화를 전진시켜왔다. 푸마는 축구, 육상 및 트레이닝, 농구, 골프 및 모터스포츠와 같은 종목에서 퍼포먼스와 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제공한다. 푸마는 스포츠 영향력을 스트리트 컬처와 패션에 도입하기 위해 유명한 디자이너 및 브랜드들과 협력하고 있다. 푸마 그룹(PUMA Group)은 푸마, 코브라 골프(Cobra Golf) 및 스티치드(stichd)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다. 이 회사는 120여 개국에서 제품을 유통하고 전 세계적으로 약 2만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본사는 독일 헤르초게나우라흐에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265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bout.pum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푸마(PUMA)
크세니아 일리우시나(Kseniia Iliushina)
글로벌 브랜드 홍보 담당자
[email protected]
이 보도자료는 PUMA SE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PUMA SE 보도자료구독하기RSS PUMA Launches Major Brand Campaign to Strengthen Sports Performance Positioning Global sports company PUMA has launched its first worldwide brand campaign in 10 years “FOREVER. FASTER. - See The Game Like We Do” with the objective to strengthen PUMA’s positioning as the Fastest Sports Brand in the world. The campaign conveys the brand’s unique connection with speed... 4월 11일 11:45 PUMA Studio to open in LA to create products and campaigns for the US market Sports company PUMA will open the PUMA Studio in the Hollywood area of Los Angeles in early 2025, a creative space that brings its design and marketing teams closer to the most influential communities and celebrities to inspire products and campaigns for the strategically important US m... 4월 3일 13:25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의류와 잡화 레저 스포츠 판촉 해외 PUMA SE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12.23 15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셀리드(코스닥 299660)는 코로나19 백신 AdCLD-CoV19-1 OMI에 적용된 독자적 아데노바이러스 벡터 플랫폼 기술에 대한 중국과 일본 특허 등록이 결정됐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특허는 셀리드가 개발 중인 ‘AdCLD-CoV19-1 OMI’에 적용된 복제불능 아데노바이러스 대량생산에 최적화된 벡터 구조에...
SEOUL--(Korea Newswire)--The global ESG consulting firm, ECONINE, has received the highest rating, the Platinum medal, in the 2023 sustainability assessment from EcoVadis, the world’s most influential and trusted sustainability rating agency. ...
서울--(뉴스와이어)--용산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종복)은 12월 6일 서울특별시청소년수련시설협회가 주관하는 ‘2023년 서울청소년지도자의 날’ 행사에서 우수청소년시설과 지도자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장상(시설)’,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상(지도자)’ 2개 부문을 수상했다. 용산청소년문화의집, 2023 우수청소년시설·지도자상 2개부문 수상...
마닐라, 필리핀--(뉴스와이어)--프로캡 인터내셔널(Procap International)이 명동 로얄호텔서울에서 ‘프로캡 인터내셔널 - 자본 보호의 선두주자’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는 150명이 넘는 전문가와 사업주, 기업가가 참석해 프로캡 인터내셔널의 영향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
서울--(뉴스와이어)--발달장애인의 직장 적응과 인권 보장을 위해 발달장애인의 특성을 잘 이해하고 있는 사회복지사가 발달장애인 바리스타 직무 분야 교육 지원에 나선다. ‘2023년 발달장애인 바리스타 강사 3기 양성과정’에...
버뮤다, 해밀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가족 소유의 주류 회사인 바카디(Bacardi)가 이달 초 진행된 시범 운영에서 수소를 연료로 사용하는 유리 증류주 병의 세계 최초 상업적 생산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