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액상발효유 국내 1위[1] 브랜드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엔요’가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를 출시했다.
매일유업, 액상발효유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 출시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는 엄마·아빠에게는 추억의 맛,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재미와 맛을 선사할 색다른 아이스크림이다. 요구르트 유산균 배양액이 6.5% 함유돼 있으며, 맛은 샤베트처럼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하고, 시원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기존 아이스크림 제품들과 달리 실온에서 보관하다가 필요할 때만 냉동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제품이다. 또한 제품 포장재는 환경을 생각해 종이팩 소재를 사용했으며, 개봉선을 따라 뚜껑을 뜯을 수 있는 형태이기 때문에 아이들도 혼자서 쉽게 먹을 수 있다. 용량은 한 개당 85ml로, 1박스 당 6개입이 구성돼 있다. 제품 구매는 온라인으로는 매일유업 직영 쇼핑몰 ‘매일다이렉트’와 네이버 직영스토어, 카카오 쇼핑하기에서 가능하며 그 외 쿠팡과 마켓컬리, B마트 및 오프라인 판매채널의 마트와 백화점 등도 순차적으로 입점해 판매처를 확대할 예정이다.
한편, 매일유업은 신제품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 이외에도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필요할 때만 냉동해서 먹을 수 있는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 및 아이스주스’도 선보이고 있다. ‘상하목장 얼려먹는 아이스크림’은 상하목장의 프리미엄 원유가 들어간 ‘밀크’와 ‘초코’가 있으며, 유기농과일이 함유된 ‘상하목장 아이스주스 망고’도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매일다이렉트’ 및 ‘네이버 매일유업 직영스토어’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1] 2020년~2022년 누계 닐슨 액상 발효유 80~100mL 전체기준 판매 1위
웹사이트: http://www.maeil.com 연락처 매일유업
홍보팀 언론홍보
김세준
02-2127-229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매일유업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매일유업 보도자료구독하기RSS 폴 바셋, 봄기운 가득 담은 ‘제주말차 6종’ 출시 매일유업 관계회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에서 제주말차를 활용한 6종 메뉴를 출시하며 2024년 봄을 시작한다. 올해 봄 시즌에는 지난해보다 다양한 메뉴를 출시한다. 과거에도 큰 인기를 끌었던 ‘제주말차 아이스크림’과 ‘제주말차 아이스크림 라떼’는 보다 진한 말차의 맛과... 2월 29일 08:58 폴 바셋 딸기 시즌메뉴, 출시 한달 만에 37만 잔 이상 판매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은 2023~2024년 겨울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 ‘딸기 시즌 메뉴 6종’의 누적 판매량이 출시 1개월 만에 37만 잔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11월 30일과 12월 14일 2차로 나뉘어 출시된 폴 바셋의 23~24년 딸기 시즌 메뉴는 딸기 아이스크림, 설... 1월 4일 11:39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서울 매일유업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