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올해도 소비자를 대상으로 환경보호와 동물복지를 실천할 ‘피오봉사단’ 단원을 모집한다.
하림 피오봉사단 11기 모집 포스터 ‘피오봉사단’은 2014년에 창단해 11년째 이어오고 있는 하림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매년 자녀가 있는 소비자 가족과 하림 임직원 가족이 다양한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하며 친환경 실천의 중요성에 공감해왔다.
올해는 피오봉사단 10주년을 맞이한 만큼 더욱 다채롭고 유익한 활동들이 준비됐다. 피오봉사단 11기로 선정되면 최첨단 동물복지 시스템을 갖춘 하림 스마트팩토리에서 발대식을 갖고, 하림 자체 견학 프로그램 ‘HCR (Harim Chicken Road)’도 경험하게 된다. 저탄소 식생활의 습관을 만들 수 있는 쿠킹 클래스, 기부와 자원순환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헌 옷 리사이클 캠페인 등도 예정되어 있다. 그뿐만 아니라 ‘반려해변 정화활동’도 새롭게 시작한다. 보호가 필요한 해변을 입양한 후 현장을 찾아가 해양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깨끗한 바다 만들기에 힘쓸 계획이다.
하림 피오봉사단 신청은 4월 24일(수)까지 하림 공식 SNS에 링크된 폼을 통해 하면 된다. 자녀를 둔 가족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총 10가족을 선정하며, 활동 기간은 5월부터 10월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하림 자연실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오봉사단 단장을 맡고 있는 정호석 하림 대표는 “지난 10년간 122가족이 피오봉사단으로 참여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며 진정성을 인정받았다”며 “올해도 즐겁고 의미 있는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책임 매니저
070-8852-257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하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하림 보도자료구독하기RSS 하림, 닭가슴살로 만든 냉장 햄 2종 ‘구워먹는 챔·바로먹는 챔’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닭가슴살로 만든 냉장 햄 ‘구워먹는 챔’과 ‘바로먹는 챔’을 출시한다. 고단백 저지방의 대명사 닭가슴살로 만든 캔햄 ‘챔’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냉장 햄으로 라인업을 확장했다. 신제품 ‘구워먹는 챔’과 ‘바로먹는 챔’은 다른 육류는 일절 넣지 않았으며, 닭고기 중에서도 양질의 단백... 3월 29일 09:06 하림, 신제품 ‘레트로 닭볶음탕용’ 롯데마트·롯데슈퍼에서 판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특유의 옛스러운 감성을 패키지에 녹인 신제품 ‘레트로 닭볶음탕용’을 선보이고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레트로 닭볶음탕용’은 몇 년째 꺾일 줄 모르는 트렌드 중 하나인 복고풍에서 착안해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공동 기획으로 개발하게 된 제품이다. 하림의... 3월 28일 10:23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식품 음료 환경 환경 보전 공모 전북 하림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