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식자재 관리서비스 ‘미리(MIRI)’의 개발사인 주식회사 니즈가 드라이브스루 솔루션 ‘스루(THROO)’를 서비스하고 있는 인비저블아이디어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외식 산업의 디지털 전환에 새로운 장을 열었다.
주식회사 니즈와 인비저블아이디어의 로고 ‘미리’는 식자재 재고 관리의 번거로움을 해결해 주는 서비스로, 메뉴 등록을 통한 자동 재고 차감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소상공인 및 프랜차이즈 외식 업계는 매출 관리부터 재고 관리까지의 과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외식 업계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가속하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스루’는 고객이 차 안에서 직접 커피, 음식, 상품 등을 받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바쁜 일상에서도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획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일반 카페 사장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고객의 편의성에서 더 나아가 도입 매장의 매출 확대 효과를 보이고 있다.
이번 협약은 두 서비스가 상호 보완적인 기능을 통해 소상공인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공동의 목표를 바탕으로 이뤄졌다. ‘미리’와 ‘스루’의 기술과 서비스를 통합해 외식 업계에 새롭게 혁신을 도모함으로써 시간과 자원이 한정된 소상공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객들 또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니즈 박상호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은 ‘미리’와 ‘스루’ 서비스를 더 많은 소상공인에게 소개해 오프라인 외식 업체의 디지털화를 가속화하고, 소상공인들의 영업 효율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양사는 오늘날의 과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외식 산업을 보다 디지털에 친숙하도록 만들기 위한 목표를 갖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외식 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니즈는 코맥스벤처러스의 보육기업으로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창업지원 프로그램 ‘팁스(TIPS)’에 선정된 바 있다.
코맥스벤처러스 소개
코맥스벤처러스는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다. HOME IoT, Smart Home, AI 등 제조 ICT 분야에서 파괴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에 체계적인 육성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협업 모델을 만들고, 스타트업이 4차 산업 시장에 진입해 독립적으로 자생하고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가치사슬 전반을 지원한다.
니즈 홈페이지: https://needs.team/ 웹사이트: https://iventurus.com 연락처 니즈
영업 담당
김용현
031-698-252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코맥스벤처러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코맥스벤처러스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니즈-야미펀-위젯누리, 소상공인 지원 위한 ‘소상공인 패키지’ 출시 외식업계 소상공인 및 프랜차이즈 전문 식자재 자동 재고관리서비스 ‘미리(MIRI)’의 개발사인 주식회사 니즈가 위젯누리, 야미펀과 협력해 매출 감소와 인건비 상승에 직면한 소상공인을 위한 ‘소상공인 패키지’를 새롭게 출시했다. 3사가 협약을 통해 선보이는 ‘소상공인 패키지’는 식품 분야 소상공인들이 ... 3월 22일 13:51 니즈, 외식업 프랜차이즈 및 소상공인 대상 디지털화 위한 협약 체결 자동재고관리 솔루션 ‘미리’를 제공하는 니즈(대표 박상호)는 외식 산업의 디지털화를 위해 야미펀, 대원썬, 위젯누리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니즈는 코맥스벤처러스의 보육 기업이다. 니즈는 외식업 시장의 아날로그식 관리 때문에 어려움을 겪는 여러 분야를 분야별 전문 서비스를 통합 제공함으... 2023년 10월 31일 16:38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기술 소프트웨어 생활 음식점 제휴 인천 경기 코맥스벤처러스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