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크록스,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 국내 최초 100평대 매장 ‘메가 에너지 스토어’ 오픈

· 등록일 2024-03-29 13:47

· 업데이트일 2024-03-30 00:33:53

서울--(뉴스와이어)--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인 100평대의 ‘크록스 메가 에너지 스토어(Crocs™ Mega Energy Store)’를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서 오픈한다.

‘크록스 메가 에너지 스토어’ 전경 크록스는 국내외 시장에서 문화 및 패션 아이콘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한국시장 내 투자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특히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는 물론 크록스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존 매장 리뉴얼 등을 통해 고객 접점을 강화해 나가고 있으며, 이의 일환으로 ‘크록스 메가 에너지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

신세계 백화점 하남점 3층에 위치한 ‘크록스 메가 에너지 스토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인테리어는 물론, 방문객 모두가 크록스만의 감성과 브랜드 경험이 가능하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유저들은 크록스 대표 제품인 ‘자이언트 클래식 클로그’ 모형과 함께 크록스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는 포토존 등 다양한 브랜드 재미 요소와 제품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으며, 백화점 유통 채널 내 ‘크록스 메가 에너지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등 특별한 제품도 판매한다.

먼저 이곳에서는 크록스의 베스트셀러 제품부터 샌들, 스포츠, 키즈까지 전 제품 라인업이 한 자리에 마련됐다.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스테디셀러 ‘클래식 클로그’ 모델이 전시된 ‘클래식존’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크러쉬’, ‘클래식 플랫폼’, ‘스톰프’ 등 높은 굽이 매력적인 ‘스타일 하이트’ △편안한 착화감과 모던한 디자인을 선사하는 ‘클래식 샌들 2.0’, ‘겟어웨이’, ‘브루클린’ 등 샌들과 슬라이드 형태의 제품인 ‘스타일 샌들’ △스니커즈 및 스트리트 컨셉의 ‘에코,’ ‘멜로우’ 등을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존’ △아동용 클로그 및 샌들 등을 판매하는 ‘키즈존’ 등으로 구성됐다.

브랜드 체험형 매장인 ‘크록스 메가 에너지 스토어’ 곳곳을 포토존으로 연출했으며 지비츠™ 참 ‘퍼스널라이제이션(Personalization) 존’을 운영해 크록스만의 특별한 브랜드 경험이 가능하다. 매장 입구에 세로 폭 2m 크기의 ‘자이언트 클래식 클로그’ 모형을 설치해 모형 안이나 밖에서 재미있게 인증샷 촬영이 가능하며, 7면이 전신 거울로 채워진 정팔각형 모양의 미러룸에서 자신만의 크록스 스타일링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다. 또 ‘퍼스널라이제이션 존’에서는 지비츠™ 참으로 제작한 지비츠™ 참 크리에이션 월, 지비츠™ 참 테마 월과 파이프 모양의 지비츠™ 참 기둥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개성과 취향에 맞춰 크록스를 꾸밀 수 있는 지비츠™ 참 컬렉션 테이블 등 즐길 거리도 준비했다. 이 외에도 매장에서 원하는 신발 및 지비츠™ 참을 주문하면 천장에 설치된 긴 레일을 통해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크록스 메가 에너지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해당 매장에서 신발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40명에게 감각적인 낙엽과 나뭇가지 패턴이 적용된 ‘에코 클로그’ 1족을 랜덤 박스로 지급하며, 같은 기간 동안 포토존에서 구입한 신발과 함께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업로드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지비츠™ 참 5개를 증정한다. 또 오는 4월 4일까지 신발을 구입한 고객 대상으로는 지비츠™ 참 5개를 선물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rocs.co.kr 연락처 크록스 코리아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박수진 대리
02-3477-6426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크록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크록스 보도자료구독하기RSS 크록스, 자신만의 개성을 꾸밈없이 자유롭게 표현하는 ‘2024 크록스 아트 콘테스트’ 개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지난해 이어 올해도 유저들의 창의성을 예술로 승화시킬 수 있는 아트 콘테스트를 실시, ‘크록스 밈(meme)’을 주제로 ‘2024 크록스 아트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크록스는 각자 개성을 존중하고 공감과 열정으로 하나 되는 ... 3월 14일 09:56 크록스, 최상의 쿠셔닝으로 발의 피로회복 돕는 ‘멜로우 럭스 리커버리 슬라이드’ 출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의 글로벌 리더 크록스가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 및 일상 생활 속 피로에 지친 발의 회복을 돕는 ‘멜로우 럭스 리커버리 슬라이드(Mellow Luxe Recovery Slide)’를 선보인다. ‘멜로우 럭스 리커버리 슬라이드’는 발의 피로를 풀어주는 멜로우 리커버... 2월 28일 11:07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의류와 잡화 설립 서울 크록스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06.17 01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은 지난 8일 서울 중구 더존을지타워에서 KG ICT(대표 이상준)와 KG그룹을 시작으로 자동차·철강 제조업종의 ‘OmniEsol’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8일 서울 중구...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KB스타뱅킹 간편회원 서비스를 개편했다. KB국민은행이 7월 출시한 간편회원 서비스는 신분증 촬영과 같은 실명확인 절차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만으로 쉽고 빠르게 KB스타뱅킹에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간편회원 고객은 KB국민은행의 다양한 생활·제휴 서비스, 상품 조회, 챗봇을...
서울--(뉴스와이어)--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는 누적 사용 기업 수가 3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뉴스와이어 누적 사용 기업이 3만 개를 돌파했다 뉴스와이어는...
LOS ANGELES--(Business Wire / Korea Newswire)--In a new and special collaboration, Higround, a powerhouse within the lifestyle and gaming spheres, is teaming up with The Pokémon Company International to create an exciting collection that...
서울--(뉴스와이어)--B2B 핀테크 & SaaS 전문기업 웹케시그룹(회장 석창규)이 ‘제4회 미래교육 우수재능학생 장학금 전달식’(이하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가운뎃줄 중앙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웹케시그룹 김홍기 부회장, 수원농생명과학고등학교...
수원--(뉴스와이어)--경기도장애인복지종합지원센터(이하 누림센터)는 장애를 가진 도민과 보호자들이 장애인주간보호시설 정보를 한 곳에서 확인하고 시설 이용을 편리하게 하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 본격 운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장애인주간보호시설 정보...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