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는 국적기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해 로맨틱한 여름 이탈리아를 느낄 수 있는 베니스 전세기 특별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베니스 전경 여름 성수기 시즌을 겨냥한 이번 기획전은 2024년 6월 6일부터 10월 3일까지 매주 목요일 출발하는 아시아나 항공 베니스 왕복 직항을 이용하는 이탈리아 일주와 이탈리아&스위스 일주 상품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 ‘이탈리아 완전 일주 9일’은 아시아나 항공 탑승으로 장시간 이동의 지루함과 피로도를 최소화하고 노쇼핑, 노옵션에 전 일정 4성급 호텔 숙박해 보다 편안하고 여행에 집중을 할 수 있다.
이탈리아 완전 일주 상품답게 5대 대표 도시 △로마 △피렌체 △베니스 △밀라노 △바티칸시국을 비롯해 인기 관광지 △돌로미테 △피사 △산마리노 공화국 △판테온 신전 등을 방문하는 일정이다.
아울러 이탈리아 특유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콜미 바이 유어 네임’의 배경지이자 호수로 둘러싸인 신비로운 중세 마을 △시르미오네와 내셔널지오그래픽 선정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하는 50곳 중 1위 △포지타노를 비롯해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선정된 절벽 위 로맨틱 다섯 개의 마을 △친퀘테레, 올리브 물결이 장관인 평화로운 시골 평원 △발도르차 등을 방문한다.
또한 전세기 특전으로 이탈리아 3대 인기 옵션인 로마 벤츠 투어와 베니스 수상 택시&곤돌라를 비롯해 피오렌티나 티본 스테이크 등의 현지 특식을 제공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최근 장거리 노선 항공 공급석의 증가로 인해 특히 유럽, 미주 지역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인기 여행지의 항공 좌석을 선제적으로 확보해 미리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odetour.com 연락처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윤우 매니저
02-728-810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모두투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모두투어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모두투어 ‘무안에서 떠나는 BIG HIT 상품’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는 최근 서남권 거점 공항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무안 국제공항에서 출발하는 인기 상품 모음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무안 국제공항 정기노선은 제주항공이 4월부터 중국 장가계(주 4회), 연길(주 2회), 5월부터 일본 사가(주 3회)를, 진에어는 5월 초부터 제주(주 2회), 몽골 울란바토르... 3월 27일 08:45 모두투어, 난이도별 추천 ‘중국 트레킹’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는 트레킹 애호가들을 위한 중국 5대 명산 트레킹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3월 중국 패키지 예약률은 전월 대비 65% 증가했고 최근 항공 공급석 증가로 인해 중국 여행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이번 트레킹 기획전은 중국 5대 명산과 등산 코스 난이도별로 상품을 구성했다는 것... 3월 25일 09:29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레저 여행 운송 항공사 신상품 서울 모두투어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