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브라이트코브, 미디어 회사가 선형 채널을 생성, 배포 및 수익화할 수 있는 단일 경험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플레이아웃 2.0 출시

· 등록일 2024-03-28 14:50

· 업데이트일 2024-03-29 00:00:41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신뢰받는 스트리밍 기술 기업 브라이트코브(Brightcove)(나스닥: BCOV)가 고객에게 단일 플랫폼에서 선형 채널 생성, 미디어 수익화 및 워크플로 간소화를 위한 새로운 방식을 선사하는 클라우드 플레이아웃 2.0(Cloud Playout 2.0)의 출시를 발표했다.

브라이트코브의 클라우드 플레이아웃 2.0은 사용자가 기존 콘텐츠 카탈로그와 라이브 스트림을 활용하여 몇 분 만에 채널을 구축할 수 있게 해 준다. 향상된 클라우드 플레이아웃에는 앱과 FAST 플랫폼에 표시할 수 있는 전자 프로그램 가이드(EPG)를 생성하는 선형 스케줄러가 포함되어 있다. 채널이 구축되면 미디어 회사는 소유 및 운영(O&O) 자산 또는 FAST 플랫폼에 대한 선형 채널 배포를 운영화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 플랫폼 내에서 이러한 엔드투엔드 경험을 관리하는 미디어 회사는 자사 데이터 및 분석을 통해 콘텐츠를 최적화하고 광고 수익화를 제어할 수 있다.

브라이트코브의 최고제품책임자 스콧 레빈(Scott Levine)은 “클라우드 플레이아웃 2.0은 미디어 회사가 도달 범위를 확대하고 참여도를 높이며 콘텐츠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한다”면서 “이번 확장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콘텐츠 창 및 경험을 구현하기 위한 중앙집중식 플랫폼이 구축되어 고객이 시간, 비용 및 리소스를 절약할 수 있게 되었다. 클라우드 플레이아웃 2.0은 당사의 선도적인 수익화 및 통찰력 도구와 함께 작동하여 모든 스트림이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고 고객이 청중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클라우드 플레이아웃 2.0은 미디어 회사의 다음과 같은 부분을 지원한다.

· 도달 범위 및 참여도: 자체 웹사이트와 앱에 채널을 만들어 시청자 참여를 늘리고 FAST 애그리게이터를 통해 해당 채널을 새로운 청중과 시장에 제공함으로써 도달 범위를 확장한다.

· 수익화: 채널 전반에 걸쳐 수익화 전략을 조정하여 브라이트코브를 포함한 다계층 접근 방식으로 수익을 늘린다.

- 서버 측 광고 삽입(SSAI)은 광고 게재 기간을 관리하고 긴 버퍼링과 같은 문제로 인한 품질 및 사용자 경험 저하를 유발하지 않으면서 불편한 광고 차단기를 우회한다.
- 광고 수익화 서비스는 풀스택 또는 미판매 광고 인벤토리를 통해 광고 수익을 극대화한다.
- 무료 광고 지원(FAST) 채널을 통해 새로운 잠재고객에게 다가가고 시청자가 구독 VOD 카탈로그를 통해 새 릴리스와 프리미엄 콘텐츠를 탐색하도록 유도한다.
- 몇 분 만에 채널 전반에 걸쳐 광고 규칙을 테스트하고 반복하여 수익을 향상시킨다.

· 효율성: 하나의 플랫폼에서 일정을 실행하는 효율적인 워크플로를 만든다. 고객은 하나의 플랫폼을 통해 VOD 스트리밍 서비스와 라이브 이벤트를 제공하면서 채널의 복잡한 일정을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다. 선형 스케줄러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자산과 채널을 쉽게 검색하고 추가하며 잠재적인 충돌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서 고객은 일정을 EPG로 변환하여 청중에게 최신 콘텐츠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 인사이트: 클라우드 플레이아웃 2.0은 브라이트코브의 인사이트 및 분석 솔루션과 함께 작동하므로 미디어 회사는 시청 습관과 콘텐츠 성능을 평가하여 프로그래밍 및 프로모션 전략에 반영할 수 있다.

웹사이트: Brightcove.com

브라이트코브 소개

브라이트코브는 세계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하며 안전한 스트리밍 기술 솔루션을 만들어 시청자들이 어디에 있든, 어떤 기기에서 콘텐츠를 소비하든 상관없이 기업과 시청자 간에 더 강한 연결을 구축한다. 60개 이상의 국가에서 브라이트코브의 지능형 비디오 플랫폼을 통해 기업들은 고객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판매하고, 미디어 리더는 콘텐츠를 보다 안정적으로 스트리밍하고 수익화하며, 모든 조직은 팀원들과 더욱 강력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혁신, 업계를 지속적으로 선도하는 가동 시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확장성에 대한 두 개의 기술 및 엔지니어링 에미상(Technology and Engineering Emmy® Awards)을 통해 우리는 비디오가 할 수 있는 일의 경계를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드인, X(구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스레드 및 유튜브에서 브라이트코브를 팔로우하거나 홈페이지 Brightcov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rightcov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브라이트코브(Brightcove Inc.)
[email protected]
이 보도자료는 Brightcove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Brightcove Inc. 보도자료구독하기RSS Brightcove Launches Cloud Playout 2.0, Providing One Experience for Media Companies to Create, Distribute and Monetize Linear Channels Brightcove (NASDAQ: BCOV), the world’s most trusted streaming technology company, announces the launch of Cloud Playout 2.0 , offering customers new ways to create linear channels, monetize their media, and streamline their workflows in one platform. Brightcove’s Cloud Playout 2.0 allow... 3월 28일 14:50 Brightcove Simplifies Content Creation With New Intuitive Web-Based Video Editing Tool Brightcove (NASDAQ: BCOV), the world’s most trusted streaming technology company, announced today it has added web-based video editing capabilities to its Emmy Award-winning streaming technology platform. The new core functionality will add easy-to-use editing that accelerates their vid... 3월 13일 11:10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기술 소프트웨어 인터넷 신상품 해외 Brightcove Inc.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12.26 00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디스트릭트가 12월 6일부터 10일까지 미국 마이애미에서 열리는 ‘아트 바젤(Art Basel)’에 파트너로 참여해 컬렉터 라운지(Collectors Lounge)에서 주요 작품을 선보인다. 아트 바젤에서 전시될 예정인 디스트릭트의 대표작 ‘WAVE’(ⓒ디스트릭트)...
성남--(뉴스와이어)--코이카(KOICA, 한국국제협력단)에 모인 27개국 131명의 청년들이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실마리를 찾기 위해 타임머신을 타고 과거로 시간여행을 다녀왔다. 지난 9일 경기도 성남시 코이카 본부에서...
서울--(뉴스와이어)--6일(화) 13시 서울에너지드림센터(마포구 증산로 14) 3층 다목적홀에서 서울특별시환경교육센터 개소식과 지역환경교육 활성화 방안 관련 포럼이 열렸다. 서울특별시환경교육센터 개소식 ‘기후위기와 환경교육’ 특강 ...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육포 시장 압도적 1위인 질러(Ziller)가 인기에 힘입어 ‘질러 블랙&레드페퍼 육포’를 새롭게 출시했다. 질러, 신제품 ‘블랙&레드페퍼’ 육포 출시 차별화된 맛과...
성남--(뉴스와이어)--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 이하 한난)는 27일(월) 분당 본사에서 ‘깨끗한 에너지로 세상을 따뜻하게’라는 브랜드 슬로건의 기치 아래 미래 한난을 이끌어 갈 2023년도 신입사원 40명에 대한 임용식을 진행했다. 이번 2023년도 신입사원은 대졸수준인 일반분야와 사회형평분야에서 37명, 고졸인재분야에서 3명을...
서울--(뉴스와이어)--우리금융그룹(회장 임종룡)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환전, 결제, 할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담은 ‘위비트래블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위비트래블 체크카드’는 우리WON뱅킹에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국내외 이용 시 5% 캐시백을 기본으로 탑재했다. 단 국내·국외,...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