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KB손해보험은 4월 21일 책임개시 계약부터 개인용 자동차보험의 걸음수할인특약 할인율을 기존 3%에서 5%로 높인다. 이 ‘걸음수할인특약’은 청약일 기준으로 90일 이내에 하루 5000보 이상 걸은 날이 50일 이상이면 자동차보험료를 할인해주는 특약이다.
또한 기존에는 기명피보험자한정 또는 부부한정특약 가입 시에만 자동차보험료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었지만, 이 외의 운전자한정특약을 가입해도 걸음 수를 충족하면 할인(2%)을 받을 수 있도록 가입 대상을 넓혔다.
이와 함께 기존에는 ‘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과 ‘걸음수할인특약’을 함께 가입할 수 없었지만, 중복 가입이 가능하도록 변경했다. 걸음수할인특약과 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에 모두 가입할 경우 최대 13%까지 보험료를 할인받을 수 있다. 2017년 보험업계 최초로 위험 요율 산출에 대한 특허를 받아 KB손해보험에서만 유일하게 가입 가능한 ‘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은 대중교통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8%까지 할인이 제공되는 특약이다.
KB손해보험은 걸음수할인특약의 가입 편의성도 높였다. 기존에는 KB손해보험+다이렉트 앱에 탑재된 ‘KB-WALK’로 걸음 수를 측정해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었지만, 카카오페이와의 제휴로 카카오페이 앱에 탑재된 ‘만보기’ 서비스를 통해서도 할인 적용이 가능해졌다.
KB손해보험은 평소 도보 이용이 많거나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해 차량 운행이 많지 않은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걸음 수 할인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고객 맞춤형 할인과 고객 지향적인 상품개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binsure.co.kr 연락처 KB손해보험
브랜드전략파트
신중철 과
02-6900-237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KB손해보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KB손해보험 보도자료구독하기RSS KB손해보험, 보험업계 최초 ‘AI 명함 서비스’ 도입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구본욱)이 국내 생성형 인공지능(AI) 전문 기업 딥브레인AI와 함께 ‘AI 명함 서비스’를 시범 도입한다고 12일 밝혔다. AI 명함 서비스는 사진 1장과 10초 분량의 음성만으로 보험설계사와 동일한 모습의 가상 인간을 구현해 최대 1분 분량의 맞춤형 메시지를 전달하는 서비스로, KB... 3월 12일 08:36 KB손해보험, 이륜자동차 긴급출동서비스 특약 신설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구본욱)은 4일, 올해 5월부터 이륜자동차 보험 상품에도 긴급출동서비스를 탑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긴급출동서비스는 자동차 보험 가입자 대부분이 가입하는 필수 특약으로 여겨져 왔다. 하지만 승용·화물 자동차와 달리 이륜자동차의 경우, 긴급출동서비스를 보장하는 상품이 없... 3월 4일 16:15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금융 보험 회사 공지 서울 KB손해보험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