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뉴스와이어)--KG 모빌리티(이하 KGM)가 튀르키예에서 토레스 EVX를 글로벌 론칭한 데 이어 뉴질랜드 시장에 토레스와 토레스 EVX 그리고 KGM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며 수출 확대에 나섰다.
KG 모빌리티가 뉴질랜드 시장에 토레스와 토레스 EVX 그리고 KGM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하며 수출 확대에 나섰다 3월 19일(현지 시각)부터 1박 2일 일정으로 뉴질랜드(New Zealand) 오클랜드(Auckland)의 모벤피크 호텔(Movenpick Hotel)에서 진행된 론칭 행사에는 뉴질랜드 대리점사와 기자단 40여명이 참석했다.
행사에 참석한 대리점사는 국내·외 시장에서 호평을 얻으며 상품성을 인정받고 있는 ‘토레스’는 물론, 오프로드와 레저 활동에 적합한 정통 SUV 스타일에 미래지향적인 전동화 스타일까지 가미한 ‘토레스 EVX’에 큰 만족감을 보이며 판매 확대 의지를 다졌다.
또한 시승 행사에 참가한 기자단은 ‘토레스 EVX는 디자인 등 스타일은 물론 헤드 룸과 레그 룸 등 넓은 실내 공간이 매우 만족스러웠다’, ‘주행 성능도 초반에는 부드럽게 가속되는 듯 싶었는데 고속에서 탁월한 주행감을 보이는 등 SUV와 전기차의 강점을 두루 갖췄다’ 등 만족감을 보였다.
이번 론칭 행사를 시작으로 뉴질랜드 시장에서 토레스와 토레스 EVX 현지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며, 6월에는 렉스턴 스포츠 칸 쿨멘도 출시 계획이다.
또한, 신모델 출시에 맞춰 현지 대리점과의 협력 강화와 다양한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통해 판매 물량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올해 뉴질랜드 시장에서는 지난해 대비 2배 이상 증가한 1700대를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KGM은 지난 3월 초 튀르키예에서 토레스 EVX 글로벌 론칭 행사를 하는 등 수출 물량 확대를 위해 글로벌 시장 신제품 론칭과 판매 네트워크 다변화 및 신시장 개척을 가속화하고 있다.
KGM은 3월 튀르키예 론칭을 시작으로 토레스 EVX의 글로벌 론칭을 확대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토레스와 토레스 EVX 론칭을 통해 KGM 브랜드를 뉴질랜드 시장에서 확실히 안착시켜 판매 물량을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kg-mobility.com/kr/index.htm... 연락처 KG 모빌리티
커뮤니케이션팀
차기웅 팀장
02-3469-205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KG 모빌리티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KG 모빌리티 보도자료구독하기RSS KG 모빌리티, 고객 체험 제공 위해 ‘광역 시승 센터’ 오픈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차량 구매에 앞서 시승 및 고객 체험 등을 통해 후회 없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광역 시승 센터’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광역 시승 센터’는 KGM의 군포 및 대전 광역 서비스 센터 내 설치 운영해 고객이 서비스받으며 무료하지 않게 대... 3월 14일 11:09 KG 모빌리티, 미래 역량 강화 위해 2년 연속 신입 및 경력 사원 채용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새로운 미래 준비 및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2년 연속 열정과 패기 넘치는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했다고 12일 밝혔다. KGM은 지난해 미래 자동차 연구 개발 등을 위한 R&D 중심의 인력을 공개 채용(53명)하는데 이어 올해는 R&D 인력뿐만 아니라 경영관리, 생산기술, 품질관리, ... 3월 12일 10:06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운송 자동차 행사 인천 경기 KG 모빌리티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