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하루타, 2024 SS 시즌 컬렉션 출시

· 등록일 2024-03-18 17:03

· 업데이트일 2024-03-19 00:20:12

서울--(뉴스와이어)--일본 대표 로퍼 브랜드 ‘하루타’가 2024 SS 시즌 컬렉션을 공개했다.

하루타가 2024 SS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신규 시즌을 맞아 다양한 컬러와 소재로 구성됐으며, 하루타만의 독보적인 무드와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아이템을 찾아볼 수 있다.

하루타의 2024 SS 컬렉션은 ‘LOVE MY FAVORITE LOAFER’를 메인 테마로 나의 첫 번째 로퍼, 첫 사랑 등 소중하고 설레는 추억의 모습을 담아냈다. 이번 컬렉션 룩북은 특히 페니로퍼, 청키힐 등의 핵심 아이템으로 조합돼 하루타만의 분위기를 유지하면서도 화이트 등 새로운 컬러를 추가해 소비자들의 선택 옵션을 확장했다.

일본 길거리에서 촬영된 이번 룩북은 빈티지한 감성으로 연출되며, 기존 하루타와는 다른 스트릿 한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하루타의 대표 시그니처 아이템 ‘페니로퍼’ 라인을 활용한 스타일리시한 스타일링도 룩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하루타 페니로퍼 라인은 출시부터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며, 2030세대에게 입문용 로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하루타의 2024 SS 시즌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무신사, 29CM 등의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비스코리아 소개

투비스코리아는 글로벌 슈즈 브랜드를 국내 수입해 독점적으로 유통 공급하는 기업으로서 주요 보유 브랜드로는 △Victoria Shoes(빅토리아 슈즈) △Jerusalem sandals(예루살렘 샌들) △HARUTA(하루타) △TRETORN(트레통) △TELIC(텔릭)이 있다.

하루타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haruta.co.kr/
하루타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rutashoes_korea/?hl=ko... 연락처 투비스코리아
HARUTA(하루타)
엄미진 주임
이메일 보내기 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투비스코리아 배포 분야 생활 의류와 잡화 신상품 서울
인기 기사04.18 07시 기준
BARCELONA, SPAIN--(Business Wire / Korea Newswire)--1NCE, a company offering a software platform for connected products, today launched high data IoT for its customers for one global price with no hidden fees or commitments. The...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는 15일 정경후 신임 지사장의 취임을 밝혔다. 정경후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 신임 지사장 ...
서울--(뉴스와이어)--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새로운 풀플랫 각도 구현이 가능한 신규 기술을 4월 18일 특허 등록했다. 하이브리드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등록...
논산--(뉴스와이어)--금강대학교(총장직무대행 서문성)가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을 2월 27일 오전 11시에 개최했다. 금강대학교 2023학년도 전기 학위수여식 이날 행사에는 학교법인 금강대학교 이사장인 대한불교천태종...
서울--(뉴스와이어)--한국사회복지공제회(이사장 강선경)는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와 12월 14일(목) ‘독거노인사랑잇기사업’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사회복지공제회가 보건복지부와 ‘독거노인사랑잇기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 기념 사진 ...
서울--(뉴스와이어)--아모레퍼시픽의 대표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오롤리데이(oh, lolly day!)’와 협업해 한정판 기획 세트와 굿즈를 선보인다. ‘오롤리데이’는 삶을 더 행복하게 만드는 일상 속 아이템을 선보이겠다는 브랜드 가치를 발신하며 2030세대를 중심으로 탄탄한 팬덤을 유지하고...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