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53년 전통의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이하 코멕스)이 올해 첫 브랜드 세일을 실시한다.
코멕스가 ‘창고 대개방’ 오프라인 브랜드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코멕스는 오는 29일까지 가산디지털단지 인근 우림라이온스밸리 코멕스 행사장에서 창고 대개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봄을 맞아 준비한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홈쇼핑 매진 신화를 쓰고 있는 바이오매스 소재 밀폐용기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 △봄나들이에 활용하기 좋은 ‘런치메이트’ △에어프라이어에서도 사용 가능한 유리 밀폐용기 신제품 ‘BT600글라스’ 등 코멕스 인기 상품 500여 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런치메이트’ 도시락은 다가오는 봄 나들이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단열재를 포함한 가방으로 음식을 더욱 오래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휴대가 용이한 더 슬림 도시락세트, 나눔칸이 있어 다양한 반찬을 담기에 좋은 데일리 도시락세트, 넉넉한 용량의 찬합세트 등 야외 활동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대용량을 비롯해 휴대용 사이즈까지 다양한 물병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깜찍한 요구르트 병 콘셉트의 물병인 ‘YoguYogu 빨대물병’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YoguYogu 빨대물병’의 빨대는 손쉽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으며, 물병 몸체는 환경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가 검출되지 않는 안전한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했다. 뚜껑은 한 손으로 개폐할 수 있는 ‘원터치’ 방식을 적용해 편의성을 높여 피크닉뿐 아니라 신학기를 맞이한 어린이들도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봄맞이 대청소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도 준비돼 있다. △‘쏘핏 고무장갑 오리진’은 손 모양에 특화된 최적의 핏을 갖춰 세밀한 동작과 자유로운 작업이 가능하다. 오페라 핑크와 올리브 그린, 시트러스 그린, 프렌치 그레이의 산뜻한 4가지 컬러로 출시돼 주방은 물론 욕실, 베란다 등에서 장소별로 용도를 구분해 사용하기 좋다. 고무장갑 내부는 면으로 코팅돼 오랜 시간 착용하거나 뜨거운 물을 사용할 때 장갑 안쪽에 습기가 차는 것을 막아 손을 보송보송하게 유지해준다.
이외에도 △다양한 사이즈에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수납함으로, 지난 계절 의류 및 용품을 정리할 수 있는 ‘네오박스’ △우수한 보온·보냉 기능에 아웃도어 감성까지 자극하는 ‘아이스탱크’ △포스코에서 생산하는 ‘SUS304’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음식 냄새나 색이 배지 않아 위생적이고 공간 효율성까지 높은 밀폐용기 ‘스텐킵스’ 등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있다.
코멕스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코멕스의 우수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올해 첫 브랜드 세일을 행사를 마련했다며, 주방용품부터 생활용품까지 설레는 봄을 함께할 코멕스의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ikomax.com 연락처 코멕스산업 홍보대행
더커뮤니케이션즈
최혜인 프로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코멕스산업 배포 분야 생활 생활용품 판촉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