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대학생에게 원룸 해충케어 서비스를 할인해주는 ‘벌레 룸메 없는 새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스코가 3월 31일까지 세스코몰에서 ‘벌레 룸메 없는 새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스코는 환경위생 업계 리더로 우리 삶을 건강하게 만드는 해충방제, 식품안전, 바이러스케어, 시험분석, 수질·공기질, 환경가전 등 환경위생 분야에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라 세스코는 3월 31일까지 온라인사이트 ‘세스코몰’에서 원룸 해충케어 서비스를 신청한 대학생에게 5000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서비스 이후 리뷰에 참여한 20명을 선정해 배달의민족 5만원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세스코 원룸 해충케어 서비스는 방 하나가 침실·거실·부엌을 겸하는 원룸 가구에 1회성으로 제공하는 단기 해충방제 솔루션이며, 쥐·미국바퀴·검정개미 등 외곽 침입 해충 11종을 방제한다.
이 서비스는 세스코 해충방제 전문 컨설턴트가 방문해 4단계 절차로 진행한다. △해충 종류, 번식 정도, 생장 주기, 서식지 등을 사전 진단 △맞춤형 약제를 이동경로 및 발생 가능 장소에 투약 △화장실 배수구, 주방 싱크대, 훼손된 방충망 등 침입 경로를 차단하는 예방 △고객이 셀프로 확인 가능한 모니터링 트랩 설치 등이다.
세스코는 원룸은 틈새 많은 노후 건물이거나 가까이 연결된 옆집·윗층·아랫층 등 다른 가구에서 해충이 넘어오는 경우가 많다며, 피해가 있어도 가격 부담으로 해충을 방제하지 못하고 비위생적인 환경에서 지내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해충케어 서비스 외에도 세스코몰에서는 △빈대 진단 서비스 △매트리스케어 서비스 등의 세스코 해충방제 솔루션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세스코는 해충방제, 식품안전, 바이러스케어, 시험분석, 수질·공기질, 환경가전 등 환경위생 분야에서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세스코 소개
세스코는 ‘인류를 위한 최상의 환경 가치 창출’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1976년 창립 이래 47년간 해충방제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지식, 혁신적인 기술 개발과 현장 서비스 개선을 이루며 세계적인 종합환경위생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통합 해충방제 솔루션을 통한 전문성과 첨단 기술, 그리고 고객의 신뢰를 기반으로 세스코는 바이러스 케어 솔루션, 식품안전 솔루션과 공기질 안심관리 솔루션, 수질 안심관리 솔루션, 바디케어 솔루션 영역까지 사업 분야를 확대하며 믿고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 유수 국가 행사 및 시설에 대한 첨단 방제 작업뿐만 아니라, 사스-신종 플루-메르스에 이어 코로나19 감염병 재난 사태에서도 감염병 예방과 확산 차단 활동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K-방역 시스템의 위상 확립에 기여하고 있다. 세스코는 혁신적인 첨단위생 솔루션과 품질을 보장하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환경위생 데이터 축적과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세스코의 R&D를 담당하는 과학연구소는 국내 방역업계 최초 정부 인증 기업부설연구소이자 국내 유일의 살충·살서제 효력시험기관이며, 국내 최초로 식품 중 이물 감별·동정이 가능한 ‘곤충류 감별, 동정·사람과 동물의 털 감별, 포유류의 분변 검사’ 분야에 대한 KOLAS(국제공인시험기관) 인증을 획득했다. 200여 명의 석박사 연구진이 해충 및 식품 위해요소, 차세대 기술 등을 연구해 2193가지 맞춤방제 솔루션 및 3021가지 식품안전관리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esco.co.kr 연락처 세스코
1588-1119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세스코 배포 분야 건강 감염 관리 판촉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