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프랜차이즈 통합 솔루션 ‘프비티(FBITI)’의 개발사인 디지엠유닛원(대표 권혁태, 이하 DGM)이 오는 3월 15일(금) ‘프랜차이즈 본사 성장을 위한 마케팅 & 시스템 전략’을 주제로 ‘2024 프랜차이즈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
프비티(FBITI)가 3월 15일(금) ‘프랜차이즈 본사 성장을 위한 마케팅 & 시스템 전략’을 주제로 ‘2024 프랜차이즈 마케팅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프랜차이즈 본사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마케팅 전략과 업무 자동화 시스템 구축에 대한 전문 노하우를 공유하고자 마련됐다.
세미나의 첫 번째 세션에서는 강준현 브랜딩 파트너스 대표가 연사로 나서 ‘가맹 희망자 모집을 위한 온라인 마케팅 전략’에 대해 강의한다. 강준현 대표는 K김밥, B죽, C샤브샤브 등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의 온라인 마케팅 전략을 총괄한 실무형 전문가다. 그의 전략을 바탕으로 수많은 브랜드가 성장을 이뤄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DGM 권혁태 대표가 ‘모집에서 운영까지 : 프랜차이즈 성장을 위한 자동화 시스템’을 주제로 발표한다. 권혁태 대표는 프랜차이즈 본사의 수발주와 고객 관리, 영업 관리 등을 시스템으로 자동화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세미나 참석자들에게는 ‘프비티’의 무료 수발주 프로그램 등록 기회가 주어진다. 이 프로그램은 자동화 주문과 정산 기능이 있어 프랜차이즈 본사의 운영 효율성 향상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권혁태 대표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프랜차이즈 본사 관계자들은 효율적인 가맹 마케팅 전략과 업무 자동화를 기반으로 사업 성장을 가속화하는 실질적인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는 3월 15일(금)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DGM(프비티) 본사에서 개최되며, 프랜차이즈 본사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3월 5일(화)까지 얼리버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참가 신청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프비티 공식 웹사이트(www.fbiti.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디지엠유닛원 소개
디지엠유닛원 주식회사(DGM)는 혁신적인 프랜차이즈 통합 솔루션 ‘프비티(FBITI)’를 개발한 회사로, 프랜차이즈 업계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고 있다. DGM은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점이 직면한 다양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첨단 기술과 전략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DGM은 고객 데이터 관리, 효율적인 마케팅 전략 수립, 재무적 안정성 제고를 목표로 하는 소프트웨어 개발에 특화돼 있다. 높은 고객 DB 수집률, 맞춤형 마케팅, 효율적인 정산 시스템을 통해 프랜차이즈 업계의 디지털화와 혁신을 지원하며, 이는 가맹점의 성장과 브랜드 가치 증진에 크게 기여한다.
웹사이트: https://www.fbiti.com 연락처 디지엠유닛원(DGM)
마케팅팀
김의진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디지엠유닛원 배포 분야 경제 프랜차이즈 기술 소프트웨어 행사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