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뉴스와이어)--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장애인 가정과 지역사회에 따뜻하고 즐거운 정을 나누고자 ‘근하신룡 설날도 중마장복과 함께해용’을 주제로 행사를 개최했다.
광양시 중마장애인복지관, 설 명절 맞이 ‘근하신룡 설날도 중마장복과 함께해용’ 행사 개최 이번 행사는 중마권역 장애인과 가족, 직원, 자원봉사자, 지역 주민 등 2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세뱃돈 봉투 만들기 △신년운세 △전래놀이 △유리공예 △뉴스포츠 △복잡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시작했으며 기념식에서는 △직원 공연 △설 덕담 △설 인사 영상 시청이 진행됐다.
2부 행사는 직원과 고객이 함께 어울려 청팀·홍팀으로 나눠 △딱지치기 △몸으로 말해요 △비석 치기 △신발 던지기 등 민속놀이 한마당을 즐겼으며, 지역 내 업체의 후원 물품으로 경품을 준비해 풍성함을 더했다.
행사 참여자들은 함께 했기에 더욱 따뜻한 정을 품고 집으로 돌아가게 돼 너무 좋다며, 2024년에는 모두가 바라는 일이 이뤄지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남겼다.
정헌주 중마장애인복지관 관장은 “새해는 갑진년 청룡의 해로, 청룡의 기운을 북돋아서 고객, 자원봉사자, 후원자, 직원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설 행사에는 광양시광양장애인복지관 이영재 관장, 원불교 광양교당 형산 송정현 교무, 전라남도의회 박경미 의원, 광양시의회 신용식 의원, 박문섭 의원이 참여해 설 덕담을 전했다.
행사 세부 내용은 복지관 공식 유튜브 채널 ‘중마장복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소개
중마장애인복지관은 전라남도 광양시 중마동에 자리한 사회복지기관으로서, 사회복지법인 삼동회가 광양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2020년 6월 1일부터 개관을 준비해 각종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광양시의 모든 장애인을 대상으로 복지증진과 재활자립을 위해 다양한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를 실시하고, 비장애인과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장애에 대한 인식개선사업과 조사, 연구를 주로 하고 있는 곳이다.
중마장복TV: https://www.youtube.com/@TV-cl8qm 웹사이트: http://www.jmswc.or.kr 연락처 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기획홍보팀
한은지 사회복지사
061-913-881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광양시중마장애인복지관 배포 분야 사회 장애인 행사 광주 전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