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엘에이치(LH)컨설팅은 현지 시각으로 1월 9일부터 12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한 ‘CES 2024’에서 ‘CES 부산통합관’을 마련, 부산시와 부산시 소재 13개 기업의 부스를 총괄 기획, 운영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부산시 참관단 Tech Tour 프로그램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CES 2024에서 부산시 김광회 경제부시장(앞줄 오른쪽 세 번째), 벡스코 손수득 대표이사(앞줄 왼쪽 두 번째), 엘에이치컨설팅 홍형기 대표(앞줄 오른쪽 첫 번째)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부산통합관은 186㎡(2000SqFt) 규모 독립관으로 CES 행사장인 테크 웨스트(Tech West) 베네시안 엑스포 컨벤션센터 전시관 내 글로벌 파빌리온 공간(혁신상 쇼케이스 최 앞단)에 조성됐으며, 부산시 및 부산경제진흥원과 함께 구축·운영했다.
부산통합관에서는 13개 참가 기업을 홍보하는 ‘붐업 이벤트’와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부스 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해 고품격 내객 응대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 VIP 참관객을 대상으로 전시장 전반을 소개하는 ‘Tech Tour’는 CES 2024의 5대 핵심 기술 키워드(생성형 AI, 오토모빌, 푸드·애그 테크, 헬스·웰니스 테크, 지속 가능성 및 인간 안보) 관련 기업 및 혁신상 수상 기업 위주로 글로벌 혁신기술 보유 기업들을 살펴보고 시사점을 공유하는 맞춤형 소그룹 투어를 제공해 참관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엘에이치컨설팅 홍형기 대표는 “이번 CES를 통해 국내 혁신 기술을 탑재한 수많은 선진 기업이 예년과 달리 산업별 스케일 아웃을 시도하고 있으며, 국내 혁신 기업의 세계 무대 진출 가능성이 더 확장되고 고도화될 수 있음을 보여줬다”며 “앞으로도 CES, MWC, IFA 등 글로벌 기업 박람회 참여 컨설팅 서비스 및 기관/기업별 콘퍼런스·포럼 기획 등 비즈니스 이벤트(하이브리드형 MICE)를 통해 산업별 고객의 특성에 맞춰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엘에이치컨설팅 CES 2024 Tech Tour에 참여한 평택대학교 이동현 총장은 “올해 혁신상 수상 기업 중 우리나라 비중이 50%에 육박하며 국내 딥테크 스타트업과 대학 창업팀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신기술과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면서 “정부와 지방자치단체, 대학이 미래를 책임질 차세대 기술을 개발하고 있는 스타트업을 육성하고 지원해 실질적인 매출과 수익으로 이어지고, 최종적으로 국익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해야 한다”고 말했다.
LH컨설팅 소개
엘에이치(LH) CONSULTING은 글로벌 기업 박람회 참여 컨설팅 서비스 및 기관별 콘퍼런스, 포럼 기획 등 비즈니스 이벤트(Hybrid MICE)를 통해 산업별 고객의 특성에 맞춰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부가가치 창출 기업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Worldwide 전시회 참가 전략 컨설테이션 △하이브리드 컨벤션, 포럼 기획 및 수행 △해외 시장 진출 전략 기획 및 운영 △기업 성장 전략 컨설테이션 △기관·기업별 행사 기획 및 수행 등이 있다.
연락처 LH컨설팅
기예지 부대표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LH컨설팅 배포 분야 경제 무역과 박람회 컨설팅 전시 서울 CES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