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인플루언서 플랫폼 기업 레뷰코퍼레이션(대표 장대규)이 4년 연속 고용노동부 선정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선정됐다.
레뷰코퍼레이션 CI 청년친화강소기업은 일·생활 균형, 임금, 고용안정 등 청년들이 희망하는 근로 조건을 갖춘 우수중소기업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자 고용노동부가 선정하고 있다. 올해는 그 취지를 더 살리고 가치를 높이고자 선정 기준을 강화하고, 선정 규모를 기존 1000여개에서 500여개로 대폭 축소했다. 인증 기간은 기존 1년에서 3년으로 확대됐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청년친화강소기업에 2021년 처음 선정된 이래로 이번까지 4년 연속 선정이라는 기록을 이어갔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유연근무제, 장기근속 휴가, 패밀리데이 등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제도 △교육비, 도서 구입비 등 자기 계발을 위한 학습 지원 △건강검진 제공 등 임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용하고 있다.
이번 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 외에도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근무혁신 우수기업’ SS등급 획득,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 친화 인증’ 갱신, 서울경제진흥원이 주관하는 ‘하이서울기업’ 선정 등 여러 인증을 받으며 근무하기 좋은 환경의 중소기업으로 평가받은 바 있다.
그 결과 레뷰코퍼레이션의 전체 직원 274명 가운데 청년(20·30세대) 직원은 248명으로 90.5%에 해당하며, 3년 이상 장기 근무자는 137명으로 50%에 달한다.
장대규 레뷰코퍼레이션 대표는 “회사에 대한 직원들의 자부심과 소속감을 높이기 위해 여러 복지제도를 도입하고, 다양한 종류의 인증 및 지식 재산권 취득, 포상 수상 등 기업 혁신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외부 컨설팅 의뢰, 직원 의견 수렴 등 지속해서 노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corp.revu.net/ 연락처 레뷰코퍼레이션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신다정 사원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레뷰코퍼레이션 배포 분야 경제 광고와 마케팅 문화 소셜 미디어 수상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