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프리미엄 콘셉트의 라운지형 매장인 ‘템퍼 송파 라운지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템퍼의 프리미엄 콘셉트 라운지(LOUNGE)형 매장인 송파 라운지점 전경 송파 라운지점은 목동 라운지점에 이은 템퍼의 두 번째 라운지(LOUNGE)형 매장으로, 석촌역 도보 3분, 잠실역 차량 5분 거리의 송파대로 가구거리(석촌동)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고 쇼핑이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템퍼의 라운지형 매장에서는 백화점, 아울렛, 전문점 등 템퍼 공식 판매처에 전시된 주요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등의 신제품을 한 곳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에 대한 이해부터 제품 체험, 수면 컨설팅이 가능하며, 미디어아트와 함께하는 모션베드 전문 체험관, ‘럭셔리 노멀’ 제품 체험존 등 매장 1층부터 3층까지 테마별 전시 공간으로 꾸며져 특별한 분위기에서 체험이 가능하다.
템퍼코리아는 송파구는 서울에서 인구수가 가장 많은 지역으로 템퍼 제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있고, 인근에 대규모 아파트 단지 등 향후 몇 년간 입주가 예정돼 있어 해당 지역 소비자들의 편안한 수면생활을 돕기 위해 라운지 매장 오픈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템퍼 송파 라운지점 경영주는 템퍼의 뛰어난 제품력과 나날이 커져가는 수면시장의 가능성을 보면서 기존 1층 매장을 1~3층까지 전면 리뉴얼 및 확대해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특별한 분위기에서 주요 제품 체험이 가능한 송파 라운지점에서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템퍼코리아 소개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TEMPUR)는 미국우주재단의 인증을 받은 유일한 매트리스 및 베개 브랜드다. 1960년대 후반 NASA의 과학자들이 우주왕복선에 사용할 신소재를 발명한 이후 이 소재의 잠재력을 알아본 템퍼의 설립자들이 수년 간의 연구 끝에 TEMPUR® 소재로 상용화에 성공하면서 세계 최초의 점탄성 매트리스와 베개가 탄생했다. 템퍼는 유럽 최고 권위의 인증기관인 독일 TÜV 라인란드(TÜV Rheinland) LGA 인증을 획득하며 제품의 안전성 및 내구성 등을 인정받았고, 지속가능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한 노력으로 2023년 신제품에 유럽의 섬유 제품 품질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의 ‘MADE IN GREEN’ 라벨을 획득했다. 또한 수면 전문가와 디자이너, 그리고 엔지니어와 함께 개개인의 몸에 맞는 지지력과 월등한 편안함을 갖춘 완벽한 소재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kr.tempur.com/ 연락처 템퍼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템퍼코리아 배포 분야 생활 가구 설립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