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라이브커머스 제작 기업 긱쇼라방(대표 양원식)은 미니멀 디자인 연구를 기반으로 맞춤형 가구를 제작·판매하는 스튜디오 에녹(대표 홍에녹)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왼쪽부터 긱쇼라방 양원식 대표, 스튜디오 에녹 홍에녹 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긱쇼라방은 갤럭시워치, 리엔케이, 에슐리 등 국내 대표 브랜드 위주의 쇼핑라이브를 대행하는 제작사로, 라이브커머스 시장에서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를 갖고 있다. 스튜디오 에녹은 취향 맞춤형 가구를 제작·판매하고 연구하는 회사로, 서울 신촌에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긱쇼라방은 스튜디오 에녹의 전시장을 활용해 방송전문 스튜디오 수준의 촬영 공간을 확보하게 돼 보다 퀄리티 높은 방송을 만들 수 있게 됐다.
스튜디오 에녹은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자사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며 긱쇼라방의 네트워크를 활용해 다른 브랜드와의 협업 기회도 늘릴 수 있게 됐다.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는 단순히 스튜디오를 공유하는 것을 넘어 상호 경쟁력을 강화하고, 공동의 사업영역을 확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긱쇼라방 양원식 대표는 “스튜디오 에녹과의 제휴를 통해 라이브커머스의 퀄리티와 다양성을 높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라이브커머스 시장을 선도하는 제작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말했다.
연락처 긱쇼라방
양원식 대표
070-4010-897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긱쇼라방 배포 분야 경제 광고와 마케팅 문화 방송 제휴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