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새로운 게이밍 체어 라인업인 ‘Razer Fujin(레이저 푸진)’ 및 ‘Razer Fujin Pro(레이저 푸진 프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게이밍 체어 ‘레이저 푸진 시리즈’의 특장점은 기존 게이밍 체어의 버킷 시트 디자인과 달리 차별화된 메시 소재의 디자인과 오랜 시간 유지되는 안락함이다.
프리미엄 게이밍 체어 ‘Razer Fujin’, ‘Razer Fujin Pro’ 레이저 푸진 시리즈는 메시 소재의 특징에 맞게 통풍이 잘 돼 쾌적함을 느낄 수 있으며, 특히 오랜 시간 게임을 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안락함을 유지하고 피로감이 적어 더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지원한다.
기존 버킷 시트와 화려한 디자인의 게이밍 체어에 대한 고정관념을 벗어나 단정한 외형을 지니고 있다. 절제된 디자인 속 등받이에 마감된 레이저 로고는 고급스러운 디테일을 보여주고 있으며, 높은 인장강도와 탄성을 더해 내구성 역시 향상시켰다.
또한 130º 각도 조절이 가능한 틸트 기술을 통해 자세에 맞게 자동 조절되는 등받이와 앞뒤 조절이 가능한 시트 베이스는 다양한 체형에 맞춰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고, 높이 조절이 가능한 요추지지대, 상하·앞뒤·좌우 조절이 가능한 3D 팔걸이를 통해 소비자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조절해 안정적으로 게임에 몰두할 수 있다.
별도로 구매가능한 머리 받침은 간편한 설치를 통해 추가 장착이 가능하며, 높이와 깊이뿐 아니라 위아래로 3D 조정이 가능해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조절할 수 있다.
레이저 푸진 프로는 푸진의 모든 기능을 탑재함은 물론 알루미늄 합금 프레임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켰다. 우수한 표면 마감과 함께 신체에 맞닿는 부분은 플라스틱으로 마감해 소비자를 배려한 세세한 설계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열가소성 엘라스토머와 폴리에스테르, 합성소재로 만든 메시 재질은 강력한 지지력으로 소비자의 자세를 잡아줄 수 있다.
이 밖에도 높이, 깊이 조절이 가능한 요추지지대를 통해 척추의 곡률에 맞게 조절해 최적의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고 상하·앞뒤·좌우·안팎까지 조절되는 4D 쿠션 손목 받침대, 장력을 조절할 수 있는 틸트 기술, 높이·깊이·위아래 조절이 가능한 3D 머리 받침대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안정적이면서도 안락함을 선사해 최고의 게이밍 환경을 지원한다.
레이저 푸진 프로는 레이저 브랜드 스토어인 ‘레이저플레이스’에서 단독,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레이저 소개
레이저(Razer)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명이 넘는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여러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웨이코스 소개
웨이코스는 레이저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정품에 대한 애프터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레이저플레이스: https://brand.naver.com/razerplace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연락처 웨이코스
마케팅팀
조윤형 매니저
02-712-8999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02-712-2630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웨이코스 배포 분야 기술 게임 생활 가구 신상품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