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사망도 심판받고 사라집니다’를 펴냈다.
김연희 지음, 좋은땅출판사, 108쪽, 1만5000원 이 책은 근본적 기독교 질문으로부터 시작한다. ‘하나님은 어떤 존재일까. 어떤 방식으로 믿으면 될까.’ 파고들수록 어려워지는 이 질문에 과연 해답이란 게 있을까. ‘사망도 심판받고 사라집니다’는 차근히 그 해답을 찾아 나간다.
크게 ‘예수님 이해하기’와 ‘기독교인 이해하기’로 나뉜 이 책은 예수님에 대한 역사와 정의부터 시작해 그런 예수님을 어떠한 태도로 섬겨야 하는지를 고찰한다. 저자는 시, 수필 등 다작의 형식으로 신앙에 대한 견해를 펼쳐 왔다. 그가 이번에 찾은 기독교적 고뇌와 해답은 무엇일까.
십자가 사건, 부활, 천지창조 등 예수님의 역사와 의미를 밟아 나가며 결국 예수님은 ‘사랑’으로 묶일 수밖에 없음을 깨닫고 있다. 나아가 예수님이 주시는 말씀과 그 말씀을 따른 실천 방향을 성찰하고 있다.
부록에 섬세하게 정리된 성경 구절과 저자가 직접 그린 그림들 또한 해당 책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하나님은 사람을 사랑하십니다.” _ 5페이지
그렇다. 결국 저자가 찾은 해답은 ‘사랑’이다. 예수님은 사람을 사랑하고, 그런 예수님을 성실히 따르는 저자가 있고, 그런 저자의 믿음에 보탬이 될 독자까지. ‘사망도 심판받고 사라집니다’가 만들 이 굴레는 광활한 기독교라는 신앙에 또 하나의 살점이 될 것이다.
‘사망도 심판받고 사라집니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오시은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좋은땅출판사 배포 분야 문화 출판 신상품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