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데이타몬드(공동대표 최성필, 박수창)는 우당네트웍(대표 임동연)과 상호 협력과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데이타몬드 최성필 공동대표, 우당네트웍 임동연 대표, 데이타몬드 박수창 공동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양사는 12월 18일 데이타몬드가 위치한 서울시 마포구 프론트원에서 MOU 체결식을 갖고 고객 성향, 성격 심리와 헬스 데이터 수집·분석 및 헬스케어 관련 정밀의료를 위한 빅데이터 상호 정보교환 등을 함께 추진하기로 결의했다.
데이타몬드 최성필 대표는 “우당네트웍은 데이타몬드와의 연계를 통해 고객 성향 데이터와 헬스케어 관련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사업을 발전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MOU를 통해 더 나은 서비스와 혁신적인 사업 모델을 구축하고, 고객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양사는 아토피 예방을 위한 임상분석 및 활용에 대한 공동연구를 우선적으로 진행한다. 이후 고객 설문과 메타 페르소나 데이터를 활용한 ICT 헬스케어 공동 연구, 고객 성향 데이터 수집·분석 플랫폼과 헬스케어 관련 데이터의 연계를 점진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고객 성향 빅데이터와 헬스케어 분야 AI 빅데이터 기술 및 신기술에 대한 정보를 교류해 최신 트렌드와 기술 동향을 파악함으로써 데이터 기반의 공동 사업 모델을 구축하고, 헬스케어 분야에서의 협력을 강화할 방침이다.
우당네트웍 임동연 대표는 “우당네트웍은 데이타몬드와 함께 상호 발전을 위한 협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며 “우리는 헬스케어 데이터 산업 분야에서의 성공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협력 사항을 고려하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이타몬드 소개
‘데이터를 더 가치 있게, DATAMOND’. 데이타몬드는 AI 빅데이터 기술 기반의 ‘포인트몬스터’와 ‘페르소나 파인더’ 서비스를 개발·운영하고 있다. 포인트몬스터를 통해 수집된 제로-파티 데이터는 AI 기술로 고도화 후 페르소나 코드로 분류된다. 페르소나 코드와 데이터는 페르소나 파인더를 통해 자유롭게 검색하고 활용할 수 있다. 페르소나 프로파일링 기술은 향후 고객 데이터 기반의 초개인화 서비스로 발전할 수 있다.
페르소나 파인더: https://www.personafinder.com 웹사이트: https://www.datamond.ai/ 연락처 데이타몬드
김수현 시니어매니저
1833-429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데이타몬드 배포 분야 IT 소프트웨어 건강 바이오테크 제휴 전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