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현대차가 올해 모빌리티 기술인력 채용에 이어 내년 상반기를 목표로 기술인재 확보에 나선다.
현대차는 차량 전동화 등 미래 산업 변화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역량과 전문성을 갖춘 모빌리티 기술인력을 선발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은 국내생산공장(울산, 아산, 전주)의 △완성차 생산, 남양연구소의 △R&D 기술 △디자인 모델러 등 총 3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지원자격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으로 연령, 성별의 제한은 없다. 모집 부문별 세부요건은 현대차 채용 홈페이지(https://talent.hyunda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남성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
서류 접수는 18일(월)부터 28일(목) 17시까지 총 11일간 진행되며, 서류 합격자 발표는 내년 1월 말이다.
서류 합격자를 대상으로 내년 2월 초 인적성 검사를 실시하고, 2월 말 ~ 3월 초 1차 면접, 3월 말 ~ 4월 초 최종 면접, 신체검사 등을 거쳐 4월 말 ~ 5월 초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국내생산공장 완성차 생산 부문의 최종합격자는 2개 차수로 나뉘어 입사교육을 받는다.
1차수는 5월 말, 2차수는 6월 말부터 진행되는 입사교육을 거치며 차수별로 6월 말과 7월 말에 순차적으로 현장에 배치될 예정이다.
남양연구소 디자인 모델러 부문은 실기시험, 인턴실습을 통해 최종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R&D 기술, 디자인 모델러 부문의 최종합격자는 6월 중 입사교육을 받게 되며 7월에 배치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공정하고 투명한 절차 아래 채용을 진행할 계획이라며, 이번 모빌리티 기술인력 채용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om 연락처 현대자동차
홍보실
02-3464-2103~211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현대자동차 배포 분야 자동차 승용차 채용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