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HL그룹이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KODAF 2023)’ 마케팅·캠페인 프로모션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세상 자유로운 길을 열다’는 HL만도의 TV 광고와 HL그룹 프로모션 기획이 거둔 쾌거다.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 어워즈’를 통합(2022년)해 개최한 올해 ‘디지털 광고 대상’은 14일 강남구 삼정 호텔에서 열렸다.
HL그룹은 올해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HL만도의 기술력을 더욱 쉽게 알리는 데 주목했다. 일상의에피소드를 담아 캠페인에 연결한 숏 폼(Short Form)필름은 330만회 조회수를 기록했고, 21만2000여 명의 MZ 세대 참여를 끌어냈다. 자율주행, 주차 로봇, 모션 X-rite 등 올해 9월 동시 론칭한 3편의 TV 광고와 더불어 강남, 홍대, 판교 등의 옥외 광고가 HL만도의 디지털 숏 폼 조회수 상승의 일등 공신이었다.
웹사이트: https://www.hlcompany.com/ 연락처 HL그룹 홍보팀 이재혁 과장 02-3434-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HL그룹 배포 분야 자동차 부품/정비 수상/선정 서울
수원--(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14일부터 17일(현지 시각)까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AWE(Appliance & Electronics World Expo) 2024’에 참가해 현지 소비자를 위한 맞춤형 ‘비스포크(BESPOKE)’ 가전과 TV 라인업을 선보인다. AWE 2024가...
암스테르담 & 홍콩 & 오클랜드,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속 가능한 의류 연합(Sustainable Apparel Coalition, SAC)이 소비재 산업에서 공평하고 회복적인 비즈니스 관행을 추진하기 위해 협력을 강화하는 글로벌 비영리 연합인 ‘캐스케일(Cascale)’로 명칭을 바꾸면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