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뉴스와이어)--제주삼다수를 생산·판매하는 제주개발공사(사장 백경훈)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관협회와 함께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2023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제주순복음종합사회복지관에서 열린 ‘2023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에서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과 사랑의열매, 제주삼다수봉사대 등 관계자들이 단체 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개발공사는 12일 제주순복음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3 사랑의 김장 나눔’을 통해 총 4000박스의 김장 봉사를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제주개발공사 소속 임직원들로 구성된 제주삼다수봉사대와 제주시자원봉사센터 봉사자 등 100여명이 참여했다.
봉사자들이 한마음으로 만든 김치는 도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 취약가구, 아동, 여성복지시설 등 지역 사회 및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겨울나기를 도울 예정이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이번 김장 나눔을 통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실질적인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제주삼다수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 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개발공사는 2015년부터 매년 김장 나눔 봉사를 통해 임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손수 담근 김장김치를 도내 취약계층에 전달하며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ejusamdasoo.co.kr/samdasoo/i... 연락처 제주삼다수 홍보대행
KPR
정서연
02-3406-211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제주삼다수 배포 분야 유통 식품/음료 사회공헌 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