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뉴스와이어)--자동차 튜낭 전문기업 모리스(대표 우현규)가 12월 8일 오후 국회의원회관에서 개최된 ‘2023년 제16회 국정감사 시상식’에서 ‘2023 우수기업 및 올해를 빛낸 사회공헌 대상(이하 올해를 빛낸 사회공헌 대상)’을 받았다.
왼쪽부터 이근재 한국유권자총연맹 대회장, 우현규 모리스 대표, 서정태 한국유권자총연맹총재 이날 시상식은 공익법인 한국유권자총연맹과 한정애 국회의원, 국민정책평가신문, 국민정책평가단, 국민혈세감사원이 주최하고, 국가문화발전위원회, 한국인성교육중앙회, 한국여성유권자총연합에서 주관해 열렸다.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4개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이룬 공로자에 대한 분야별 시상이 이뤄졌다.
모리스는 자동차 튜닝 전문기업으로 자동차 튜닝 시장 활성화 및 안전한 튜닝 문화를 구축하기 위한 활동과 우수 튜너의 기술력 확산을 도모해 튜닝 자동차에 대한 신뢰도를 끌어 올리는데 노력했으며, 튜닝 관련 규제 개선 연구, 체험형 튜닝카 전시회, 자동차 자기관리법 교육 등을 추친해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에 남다른 공헌한 공을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우현규 모리스 대표(국제오토캠핑협회 회장)는 수상 소감에서 “올해를 빛낸 사회공헌 대상을 수상하게 돼 큰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모리스는 자동차 튜닝 시장 활성화와 안전한 캠핑문화가 국민의 삶으로 자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모리스 소개
모리스는 2015년 10월 20일 설립돼 꾸준한 성장과 혁신을 통해 자동차 튜닝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기업이다. 모리스는 다양한 자동차 튜닝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량의 성능 향상 및 디자인 개선을 통해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을 제공하고 있다.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반영해 고품질의 튜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최신 공학 기술과 첨단 재료를 사용해 차량의 성능을 극대화하고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는 튜닝 파트를 생산하고 있다. 모리스는 고객, 혁신, 품질에 대한 열정으로 자동차 튜닝 분야에 새로운 기준을 정하고 있으며, 함께 미래를 향해 나아가며 더 나은 차원의 자동차 튜닝을 추구하는 기업이다.
연락처 모리스
이재만 이사
032-562-168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모리스 배포 분야 미디어 신문/잡지 자동차 승용차 수상/선정 인천/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