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부루구루, 배우 효민과 협업한 ‘효민사와’ 출시

· 등록일 2023-12-06 11:40

· 업데이트일 2023-12-06 11:45:40

파주--(뉴스와이어)--아이돌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효민이 주식회사 부루구루와 협업해 신제품 ‘효민사와’를 12월 6일 전국 출시했다.


‘효민사와’ 뭘 사와, 상큼하게 효민사와 빨리 사와 ‘효민사와’ 포스터 ‘효민사와’ 제품 11월 30일 ‘효민사와’ 론칭 행사가 진행된 서울 ‘을지로 강탄 하이볼’ 전경 ‘효민사와’ 제품 및 푸드 페어링 ‘효민사와’ 제품 ‘효민사와’는 일본에서 즐겨 마시는 레몬사와(Lemon Sour의 일본식 발음)를 500ml 캔에 담은 제품이다. 대개 희석식 소주에 레몬즙과 탄산수를 섞어서 마시는 술로 알려져 있다.


평소 일식에 대한 애정이 크고, 주류에 대한 조예가 깊은 효민은 일식 조리 자격증까지 취득한 수준의 실력을 바탕으로 평소 즐겨 마시는 레몬사와를 ‘Ready-To-Drink(소비자가 포장만 개봉하면 바로 마실 수 있는 즉석 음료 형태)’ 형태의 캔으로 만들었다. 일본식 레몬사와와 다르게 까나두 시럽(까나두 사탕수수 시럽)을 이용해 특유의 감칠맛과 밸런스를 잡았다.


효민은 단순한 컬래버 형태를 넘어 이번 효민사와 프로젝트에 직접 참여했다. 제품의 알코올 도수 역시 효민의 생일인 5월 30일과 맞춰서 5.30%로 정했다. 당도와 산도 등 제품 레시피 개발의 전 과정도 직접 리드하며 수백 회에 걸친 샘플링 끝에 최종 제품을 완성했다. 또 디자인 작업에도 직접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특유의 레트로 감성을 살려 키치한 느낌을 직접 그려낸 것이라고 밝혔다.


홍보 전략 역시 효민이 직접 ‘키’를 잡았다. CF 촬영 콘셉트를 잡는 것부터 ‘헤메스(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까지 참여했다. 11월 30일 사전 론칭 행사 때도 직접 게스트를 초대하고 행사 진행까지 기획했다.


효민은 “평소 즐겨 마시는 레몬사와를 더 편하게 마실 방법을 생각하다가 만들게 됐다”며 “직접 제품명에 이름을 걸고 만든 제품인지라 더욱 애착이 크다”고 소회를 밝혔다.


효민사와는 2023년 12월 6일부터 전국 CU, GS25, 이마트24 등에서 4캔 1만2000원에 만날 수 있다. 향후 대형마트 및 주요 주류 판매처들에서도 순차적으로 유통할 계획이다.


부루구루 소개


부루구루는 양조(Brew)의 전문가 Guru(도사)들이 모여 만들어진 회사다. 최고의 재료로 최고의 주류를 만드는 회사로, 2017년 콤부차로 시작해 이제는 맥주, 리큐르 등 맛있는 주류로 일상에 즐거움을 선물하며, 맥주와 다양한 캔 하이볼, 셀처 등을 바탕으로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rewguru.co.kr/ 연락처 부루구루

사업개발본부

박자람 부대표

02-595-5578

배포 분야
인기 기사01.15 20시 기준
LONDON & MUMBAI, INDIA--(Business Wire / Korea Newswire)--LTIMindtree [NSE: LTIM, BSE: 540005], a global technology consulting and digital solutions company, announced that it has been selected as a strategic partner by Metasphere, a wastewater...
PALO ALTO, CALIF.--(Business Wire / Korea Newswire)--Denodo, a leader in data management, recently concluded its largest worldwide DataFest events to date which, in aggregate, attracted a record number of data experts from more than...
BUSAN--(Korea Newswire)--Wehome (wehome.me), a unique local home sharing of Korea, is recruiting hosts in Busan to participate in the “2024 Korea Accommodation Sale Festa,” which will be held from August 27 to September 29,...
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2024 국내 안전 여행 상품’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샹그릴라요트 ‘안전 여행상품’은 여행 소비자의 신뢰 확보와...
대전--(뉴스와이어)--카이스트(KAIST) 교원 창업 스타트업인 폴리페놀팩토리(대표이사 이해신)는 15일 폴리페놀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헤어 케어 브랜드 ‘그래비티(grabity™)’를 한국시장에 공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카이스트 이해신 석좌교수와 제품개발에 참여한 젊은...
서울--(뉴스와이어)--클리오가 일본 시장 확대를 가속한다. 클리오는 오는 25일부터 색조 브랜드 ‘트윙클팝 by CLIO(이하 트윙클팝)’를 일본 ‘세븐일레븐’에 순차적으로 론칭한다. 세븐일레븐은 일본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운영하는 업계 1위 편의점이며, 총 2만1000여 매장 중 약 2만 개...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