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MSCI, 야나 헤인즈를 지수 책임자로 임명

· 등록일 2023-12-01 10:25

· 업데이트일 2023-12-01 10:41:13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투자 커뮤니티를 위해 임무 수행에 중요한 결정 지원 도구 및 서비스의 선도적 제공업체인 MSCI(MSCI Inc.)(NYSE: MSCI)가 지수 책임자 겸 MSCI 집행위원회 위원으로 오늘 야나 헤인즈(Jana Haines)가 회사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뉴욕에 기반을 둔 헤인즈는 MSCI의 글로벌 지수 상품 라인의 전략적 개발 및 집행을 담당하게 된다. 헤인즈는 회사 전체의 고위 경영진들과 협력하여 지수 상품 개발 과정을 관리한다. 헤인즈는 시가 총액, 지속 가능성, 기후, 요인, 테마 및 채권 및 사모 자산과 같은 자산군을 포함한 지수 범주 전반에 걸쳐 혁신을 주도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이다.


“야나는 오랜 기간 비즈니스 리더로 활동해 온 전략적 사고에 대한 입증된 이력과 투자자에 대한 MSCI 지수의 가치에 대한 독보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MSCI의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COO)인 베어 페티트(Baer Pettit)가 말했다. “글로벌 금융 산업에 대한 야나의 광범위한 전문 지식은 MSCI가 더 나은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투자 가능한 금융 상품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수에 대한 고객의 진화하는 니즈를 훨씬 더 깊이 이해하는 데 매우 중요할 것입니다.”


헤인즈는 2006년부터 2021년까지 MSCI에서 다양한 고위 리더십 역할을 수행했다. 가장 최근에는 미주 및 유럽 중동 아프리카의 지수 상품 책임자로서, 채권 지수 글로벌 책임자로서의 역할을 담당했다. MSCI 재직 초기에는 고객 취재(Client Coverage) 팀에서 다양한 역할을 맡았다.


2021년부터 ARK 인베스트먼트(ARK Investments)의 최고전략책임자(CSO)로 재직하면서 CEO인 캐티 우드(Cathie Wood)와 함께 일했다. 헤인즈는 ARK가 확장 가능한 비즈니스로 전환하고 회사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장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2006년 MSCI에 합류하기 전에는 히포베어아인스방크(HypoVereinsbank) 및 리치 캐피털(Richie Capital)에서 금융 시장의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또한 프라하에서 프라이빗 에퀴티 그룹(Private Equity Group)을 공동 설립했다. 헤인즈는 시카고 대학교 부스 경영대학원(University of Chicago Booth School of Business)의 MBA 보유자이다.


“지수에 대한 투자 커뮤니티의 니즈와 이용이 엄청난 혁신과 확장을 이뤄내고 있는 이 시기에 MSCI에 다시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쁩니다”라고 헤인즈는 말했다. 이어 “다각화에서 탈탄소화 목표에 이르기까지, 투자자들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상에서 자신 있게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차별화된 고품질 데이터와 시의적절한 통찰력이 필요합니다. MSCI는 동종 최고의 지수를 만들고 관리함으로써 투자자들의 이 니즈에 부응할 수 있는 독보적으로 좋은 위치에 있으며, 저는 우리 고객들이 더 나은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기 위해 MSCI에서 혁신의 다음 단계를 주도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고 말했다.


MSCI 소개


MSCI는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를 위한 중요한 의사 결정 지원 도구 및 서비스의 선도 제공업체이다. 50년 이상의 리서치, 데이터 및 기술 분야의 전문지식을 보유한 당사는 고객이 리스크와 수익의 주요 동력을 이해하고 분석해 보다 효과적인 포트폴리오를 자신 있게 구축할 수 있게 함으로써 더 나은 투자 결정을 지원한다. 당사는 고객이 투자 프로세스 전반에 걸친 통찰력을 얻고 투명성을 개선하기 위해 사용하는, 업계를 선도하는 리서치 강화 솔루션을 만든다. 상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msci.com 을 방문하면 된다.


이 언론 보도자료에는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의미 내에 속하는 전망적 진술이 포함돼 있다. 전망적 진술은 미래 사건이나 실적과 관련되고 실제 결과 또는 실적이 크게 다르게 하는 원인이 될 수 있는 위험과 관련되기 때문에 그런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않아야 한다. 결과나 실적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은 위험은 SEC에 제출되는, 12월 31일에 끝나는 가장 최근 회계연도의 양식 10-K로 된 MSCI의 연례 보고서에 나와 있다. MSCI는 일체의 전망적 진술을 업데이트한다는 약속을 하지 않는다. 여기에 있는 어떤 정보도 투자 조언을 구성하지 않고, 또는 투자 조언으로 의존하지 않아야 한다. MSCI는 적절한 라이선스 없이 MSCI의 상품 또는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권리나 라이선스를 부여하지 않는다. MSCI는 여기에 있는 정보와 관련해 판매 적격성, 특정 목적에 대한 적합성 또는 기타 사항에 대해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을 하지 않으며 법률이 허용하는 최대 정도까지 모든 책임을 부인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sc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SCI Inc.

미디어 관련 질의

[email protected]


멜라니 블란코(Melanie Blanco)

+1 212 981 1049


콘스탄티노스 마크리지아니스(Konstantinos Makrygiannis)

+44 (0) 7768 930056


티나 탄(Tina Tan)

+852 2844 9320


MSCI 글로벌 클라이언트 서비스

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 고객 서비스

+ 44 20 7618.2222


미주 지역 고객 서비스

+1 888 588 4567 (수신자 부담)


아시아 태평양 지역 고객 서비스

+ 852 2844 9333

인기 기사04.16 16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건국대학교는 지난 21일 서울캠퍼스 생명과학관에서 ‘오뚜기함태호 첨단e+강의실’ 개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건국대 서울캠퍼스 생명과학관에서 ‘오뚜기함태호 첨단e+강의실’ 개관식을 개최했다. 왼쪽부터 건국대 안윤주 상허생명과학대학장과 전영재 총장, 학교법인 건국대...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NO.1 부동산 프랜차이즈 리맥스코리아(RE/MAX Korea)가 청년들의 자아정체성을 수치로 나타내는 ‘나답게지수’ 연구개발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왼쪽부터 리맥스코리아 신희성 대표와 나나나월드와이드 김수현 이사장이 후원증서 수여식에서 기념 촬영을...
서울--(뉴스와이어)--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www.se.com/kr/ko , 한국지사 대표 김경록)이 지속가능 영향(Schneider’s Sustainability Impact, SSI) 프로그램의 2024년 1분기 성과를 발표했다. ...
화성--(뉴스와이어)--융복합 콘텐츠 전문기업 클콩(대표 이주원)이 10월 18일부터 20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2023 독일 프랑크푸르트 북페어’ 전시에 참여해 에듀테크 콘텐츠를 선보였다. ‘2023 독일 프랑크푸르트 북페어’ 클콩...
인천--(뉴스와이어)--헝가리 소재 모터사이클 그룹인 키웨이(KEEWAY) 그룹에서 한국 상업용 스쿠터 시장에 본격 진출을 위한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키웨이 코리아(신화모터그룹)는 30일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125CC 중형급 스쿠터 라인업 ‘AR125’를 공개했다. ...
ESPOO, FINLAND--(Business Wire / Korea Newswire)--Tecnotree, a global digital platform and services leader for AI, 5G, and cloud-native technologies, today announced its financial results for the first quarter of 2024, demonstrating solid growth with...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