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2023-11-29 15:29
· 업데이트일 2023-11-30 17:10:08
서울--(뉴스와이어)--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신연화)과 서울글로우안과(대표원장 차용재)가 지역장애인의 안과건강증진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과 서울글로우안과가 복지관 소속 이용고객 및 종사자의 적절한 안과치료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 서울글로우안과) 협약을 통해 서울글로우안과는 서울시립북부장애인복지관에 소속된 이용고객과 종사자가 적절한 안과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업무협약 내용에 더해 지역사회 장애인을 위해 양측이 상호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노원구의회 정영기 의원의 연계로 추진됐다.
신연화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관장은 “업무협약을 통해 복지관 이용고객들이 적절한 안과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서울글로우안과의 지원에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소개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의 산하기관으로 당사자 주의에 기반해 1998년 2월 개관한 이래 서울 동북부 지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회 인식 개선을 통해 장애인이 사회의 한 구성원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ternet.or.kr/ 연락처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기획홍보팀
유영석
02-2092-172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배포 분야 사회 장애인 제휴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