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2023-11-29 08:30
· 업데이트일 2023-12-01 10:44:34
서울--(뉴스와이어)--부산 관광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영도구 동삼동 ‘태종대 오션 플라잉 테마파크(이하 태종대 오션 파크)’가 문을 연다.
태종대 오션 플라잉 테마파크 상부 정류장 전경. 짚라인 시설 ‘짚라인태종대’와 오션뷰 전망 카페 ‘스릴온더빈(Thrill On The Bean)’이 이곳에 위치해 있다(사진: 에코테인먼트코리아) 태종대 오션 플라잉 테마파크의 짚라인 시설 ‘짚라인태종대’에서 한 시민이 짚라인을 탑승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사진: 에코테인먼트코리아) 테마파크 내 위치한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MOEI’의 전경. 관람객은 실감나는 LED 스크린과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을 통해 자연이 주는 평안한 휴식을 체험할 수 있다(사진: 에코테인먼트코리아) 종합 모험 레포츠 시설 전문 기업 에코테인먼트코리아(옛 짚라인코리아, 대표이사 정원규)는 29일 오후 2시 부산 감지해변 인근에 위치한 태종대 오션 파크의 개장식을 가진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김기재 영도구청장, 이경민 영도구의회 의장, 정원규 에코테인먼트코리아 대표이사를 비롯해 기관단체장과 주민 등 150여 명이 참석해 개장을 축하할 예정이다.
태종대 오션 파크는 짚라인 시설 ‘짚라인태종대’,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MOEI’, 오션뷰 전망 카페 ‘스릴온더빈(Thrill On The Bean)’ 등이 한 데 자리한 복합 문화시설로, 영도구의 차세대 랜드마크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중 짚라인태종대는 감지해변 위 하늘을 가르는 길이 약 653m의 짚라인 4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광역시급 도심에 설치된 짚라인 시설은 이곳이 국내에서 유일하다. 에코테인먼트코리아는 개장식 이후 시범운영을 통해 고객들에게 짚라인을 우선적으로 선보이고, 3월 초께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다.
에코테인먼트코리아는 국내 지방자치단체가 발주한 모험 레포츠 시설 분야 수주율 1위(지난해 기준)를 기록한 회사로, 올해 9월 영도구청에서 진행한 사용허가 공개입찰을 통해 태종대 오션 파크의 운영사로 선정돼 시설의 전문적인 운영과 효율적인 관리를 해나갈 계획이다.
태종대를 찾는 관광객들은 향후 영도구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둘러보는 관람형 관광을 넘어 다양한 체험과 문화콘텐츠를 접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시설 이용 금액은 짚라인 3만원, 미디어아트 성인 1만원, 청소년 8000원, 아동 5000원이며, 영도구민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코테인먼트코리아 소개
에코테인먼트코리아는 모험 레포츠 시설 전문회사로 총 27개 분야 100종 이상의 다양한 모험 레포츠 시설을 제공하며, 최초 기획 단계에서 인허가, 설치, 교육 훈련, 운영 및 유지관리에 이르기까지 시설 도입에 필요한 모든 업무를 원스톱(One-stop)으로 제공하는 종합 서비스 기업을 지향한다.
웹사이트: http://www.ecotainment.co.kr 연락처 에코테인먼트코리아
기획팀
김현태 매니저
02-444-9683
이메일 보내기
소셜 페이스북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에코테인먼트코리아 배포 분야 레저 관광/여행 오락/테마파크 설립/오픈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