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25일 여의도 국회의사당 의원회관에서 진행된 ‘제20회 예스24 어린이 독후감 대회 시상식’을 성황리 종료했다.
‘제20회 예스24 어린이 독후감 대회 시상식’의 전체 수상자가 단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2004년부터 시작된 ‘예스24 어린이 독후감 대회’는 어린이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해 예스24와 소년한국일보가 공동 주관해 온 어린이 대표 문화 행사로, 매년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며 올해로 20회를 맞았다. 이번 시상식에는 수상 어린이와 가족, 선생님을 포함한 300여 명의 인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올해 개인 부문 대상의 영예는 도서 ‘황금 깃털’을 읽고, 후회를 극복하고 더 나은 삶을 만들어가려는 의지를 독후감에 담은 서울언주초등학교 5학년 임효주 어린이에게 돌아갔다. 심사위원들은 ‘일상을 살아가면서 수많은 후회와 잘못을 저지르지만 결국 완벽한 인생이란 없으며, 어려움을 극복하고 더 나은 자신을 만들어가는 것이 필요하다는 감상을 인상적으로 잘 녹여내 대상에 선정하게 됐다’고 심사평을 밝혔다. 대상 임효주 어린이를 포함해 개인 부문 총 80명, 단체 부문 7팀의 시상이 이뤄졌다.
시상식과 함께 참석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됐다. 먼저 사전 이벤트로 백유연 작가의 ‘들꽃 식혜’, ‘낙엽 스낵’, ‘목련 만두’를 테마로 한 클레이 놀이 체험 부스가 설치됐으며, 시상식 본 행사 이벤트로는 공중 부양 마술 등 다양한 기술을 선보이는 메가 매직쇼가 진행됐다.
최세라 예스24 대표는 개회사를 통해 “어린이 여러분들이 책을 읽고, 그것을 자신만의 이야기로 만들어 내는 출발점에 예스24가 함께할 수 있어서 더없이 기쁘다”며 “예스24는 어린이 여러분의 무한한 상상력이 앞으로도 계속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앞으로도 어린이 여러분이 다양하고 좋은 책들을 많이 읽으며 지혜롭고 씩씩하게 성장하기를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yes24.com 연락처 예스24 홍보대행
리앤컴
박솔이 AE
070-7525-431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YES24 배포 분야 교육 어린이 문화/연예 출판 수상/선정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