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뉴스와이어)--서원주신협은 지역사회 화합과 지역문화예술진흥 부문에 지대한 업적을 남긴 김문기 상임임원이 24일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김문기 상임임원(가운데)이 강원특별자치도지사 표창 수상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김문기 상임임원은 지역문화예술진흥 부문을 위해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표창수상대상으로 선정됐으며,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용품 등 후원물품 전달, 관내 저소득계층의 난방비 지원 등 성금을 기탁해 지역사회에 환원했다.
서원주신협의 성장을 견인한 김문기 상임임원은 앞서서도 편안한 업무환경 조성, 직원들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는 리더로서 금융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금융감독원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김문기 상임임원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화합과 발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서원주신협 소개
서원주신협은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문막읍에 위치해 있으며, 조합원과 지역민을 위한 금융서비스와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연락처 서원주신협 박진훈 과장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서원주신협 배포 분야 금융 은행 인물동정 강원
서울--(뉴스와이어)--산업통상자원부(장관 안덕근, 이하 산업부)와 KOTRA(사장 유정열)는 중소·중견기업의 수출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4년 수출바우처 사업(산업 글로벌 진출역량 강화사업) 참여기업 2차 모집을 진행한다. 수출바우처 사업은 2017년부터 시작된 사업으로 연 1회 선정을 기본으로 해 왔으나, 높은 경쟁률 해소와...
서울--(뉴스와이어)--정보보안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휴네시온(코스닥 290270, 대표이사 정동섭)은 2023년 망연계 시장점유율 55%를 기록하며, 2015년부터 9년 연속 망연계 시장 점유율 1위(조달정보개방포털 특정품목 조달내역 기준)를 달성했다고 10일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