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컨설팅 회사인 리소시즈 커넥션(Resources Connection, Inc.)(Nasdaq: RGP)(이하 “알피지”)은 2023년 11월 15일 클라우드고(CloudGo Pte Ltd.) 및 그 자회사(총칭해 “CloudGo”)의 지분 100%를 인수하는 거래를 체결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클라우드고는 디지털 전환 기업이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엘리트 서비스나우 파트너즈(Elite ServiceNow Partners) 중 하나이다. 클라우드고는 알피지의 베라서티(Veracity) 비즈니스와 결합돼 아시아 태평양(“APAC”) 지역에서 알피지의 디지털 입지 확장을 가속할 것이다.
2016년 라헐 가르그(Rahul Garg)와 로리 피츠파트릭(Rory Fitzpatrick)이 설립한 클라우드고는 전문가 역량을 빠르게 성장시켜 단 2년 만에 서비스나우 엘리트 파트너(ServiceNow Elite Partner) 자격을 획득했다. 현재 이 회사는 싱가포르, 호주 및 인도에서 약 80명의 직원을 두고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클라우드고는 2023년에 상당한 매출 성장을 달성하기 위한 궤도에 올라 있다.
알피지의 CEO인 케이트 튜친(Kate Duchene)은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클라우드고의 추가가 우리의 글로벌 디지털 컨설팅 비즈니스의 성장에 중요한 가속제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클라우드고 팀은 비즈니스의 고유한 니즈를 인식하는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통해 고객의 난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심층적인 전문 지식과 입증된 역량을 가져옵니다. 이러한 역량은 풀 서비스 인적 자본 파트너로서의 우리의 입지를 강화하고 우리의 글로벌 고객의 진화하는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우리의 능력을 제고합니다. 중요하게도 이 팀은 고객 중심과 항상 사람을 최우선으로 하는 우리의 풍부한 문화와 매우 일치하며, 저는 클라우드고를 알피지 가족으로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쁩니다.”
클라우드고의 전략적 역량과 지역적 입지는 알피지의 디지털 컨설팅 사업 성장 계획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알피지의 의도는 클라우드고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베라서티의 디지털 비즈니스를 위한 플랫폼 역할을 하고 미국 및 유럽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확장된 서비스나우 역량을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이 결합을 통해 클라우드고의 고객은 알피지의 전체 서비스 및 솔루션 포트폴리오에 액세스할 수 있다.
베라서티의 CEO이자 알피지의 최고 디지털 책임자인 바드레쉬 파텔(Bhadresh Patel)은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함께 베라서티와 클라우드고의 고객 모두에게 우리의 집단적 역량과 솔루션을 이용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이번 합병을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역으로 우리의 사업 범위를 더 빠르게 확장할 수 있을 것이며, 전 세계의 우리 고객들을 더 잘 지원할 수 있는 입지에 서게 될 것입니다.”
클라우드고의 공동 창립자이자 전무 이사인 로리 피츠패트릭(Rory Fitzpatrick)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베라서티와 힘을 합치게 돼 매우 기쁩니다. 우리의 뛰어난 문화적 적합성과 결합된 가치 제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더 많은 디지털 워크플로를 제공하고, 우리 팀들에게 훌륭한 경력 기회를 제공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우선적인 엘리트 서비스나우 파트너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수 있을 것입니다.”
클라우드고의 공동 창립자이자 이사인 라헐 가르그는 이렇게 말했다. “클라우드고와 베라서티의 시너지는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번 인수를 통해 우리는 새로운 가능성의 영역으로 나아가 우리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시장에서 더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게 됩니다.”
클리어사이트 어드바이저스(Clearsight Advisors, Inc.)는 이 거래와 관련해 알피지에 독점적인 재정 자문의 역할을 했다.
RGP 소개
최근 포브스(Forbes)가 선정한 2023년 세계 최고의 경영 컨설팅 기업(Forbes’ World’s Best Management Consulting Firms for 2023)으로 선정된 알피지는 온디맨드, 전문가 및 다양한 인재를 활용해 고객의 운영 니즈와 변화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프로젝트 집행 서비스에 중점을 둔 글로벌 컨설팅 회사이다. 고객을 위한 차세대 인적 자본 파트너로서 우리는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혁신, 전략적 거래 또는 규제 변경으로 인해 촉발되는 기업 이니셔티브의 공동 제공을 전문으로 한다. 우리의 계약은 인간적 연결과 협업을 활용해 고객, 컨설턴트 및 파트너의 성공을 지원하는 실용적인 솔루션과 보다 영향력 있는 결과를 제공하도록 설계돼 있다.
우리는 선택과 조절, 협업 및 인간 관계를 특징으로 하는 직장 환경을 추구하는, 수요가 많은 기술 조합을 갖추고 있는 최고 수준의 전문가를 유치한다. 오늘날 시장의 추세는 기업이 혁신 압력, 심각한 숙련 인력 부족 및 시장 출시 속도 문제에 직면함에 따라 유연성과 민첩성을 선호한다. 우리의 고객 참여 및 인재 제공 모델이 속도와 민첩성을 제공함으로써, 특별히 우수한 인재가 부족하고 혁신적인 프로젝트를 실행하기 위해 유연한 인력에 대한 의존도가 점점 더 필수적인 시기에 고객이 비즈니스와 직장을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할 수 있는 강력한 입지를 확보할 수 있게 된다.
약 3800명의 전문가가 41개의 물리적 실제 사무실과 여러 가상 사무실에서 전 세계 1900명 이상의 고객과 함께 일하고 있는 당사는 “지금 현재의 작업(now of work)”를 제공하는 데 있어서 우리 고객들의 파트너이다. 캘리포니아 어바인에 본사를 둔 알피지는 포천 100대 기업의 88%에 서비스를 제공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알피지는 상장 기준으로 거래소의 최고 등급인 나스닥 글로벌 셀렉트 마켓(Nasdaq Global Select Market)에 상장돼 있다. 알피지에 대해 더 자세히 알려면 http://www.rgp.com 을 방문하면 된다. (RGP-F)
베라서티 소개
버지니아주 글렌 앨런에 본사를 둔 알피지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베라서티는 디지털 전환 기업으로, 사람 우선의 설계 전문 지식과 첨단 기술을 결합해 고객에게 옴니 채널 엔드 투 엔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베라서티는 2015년에 포천 500대 고객에게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규모의 뛰어난 컨설턴트 그룹으로 설립됐다. 알피지는 2019년에 디지털 컨설팅 비즈니스를 위한 플랫폼으로 베라서티를 인수했다. 이제 베라서티와 알피지는 원활하게 공동 작업을 함으로써 끊임없이 요구가 많은 디지털 세계를 위해 혁신적인 결과를 제공한다.
클라우드고 소개
2016년에 로리 피츠패트릭과 라헐 가르그가 설립한 클라우드고는 컨설팅 회사이자 엘리트 서비스나우 파트너이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두고 약 80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클라우드고의 팀은 현재 싱가포르와 호주 시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인도에 배송 센터를 두고 있다. 클라우드고의 제공 서비스는 중요한 디지털 워크플로를 가진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고객이 레거시 애플리케이션 및 프로세스를 현대화하는 동시에 고객과 팀에 탁월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클라우드고는 전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가장 빠르게 성장하며, 가장 높은 인증을 받은 엘리트 서비스나우 파트너들 중 하나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rg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Resources Connection, Inc.
RGP 투자자 연락처
젠 류(Jenn Ryu)
최고 재무 책임자
(US+) 1-714-430-6500
[email protected] RGP 미디어 연락처
팻 뷰렉(Pat Burek)
재무 프로필 담당
(US+) 1-310-622-8244
[email protected]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Resources Connection 배포 분야 IT 인터넷 인수/합병 해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