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퍼시스그룹이 15일 대한적십자사에 기후 위기 대응을 위한 산림생태 복원 기부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대한적십자사 이상천 사무총장과 퍼시스홀딩스 김영규 부사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퍼시스그룹은 기후변화 대응 및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보호에 있어 산림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산림생태계 복원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서 9월 4일부터 9월 25일까지 걸음 기부 플랫폼을 통해 임직원들의 걸음 수를 모아 기부하는 직원 참여형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 캠페인은 올해 퍼시스그룹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4000만 걸음을 목표로 진행됐고,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목표 걸음 수를 훌쩍 뛰어넘는 6500만 걸음을 달성했다.
기부금은 계열사인 퍼시스홀딩스의 이름으로 전달됐고 이번에 전달된 기부금은 해마다 반복되는 폭우 및 가뭄으로 토양이 유실되고 있는 민간인통제선(민통선) 지역에 폴리네이터(벌, 나비와 같은 꽃가루 매개자)의 서식처 제공을 위한 생태 숲 조성에 사용될 예정이다.
퍼시스홀딩스 김영규 부사장은 “임직원들이 적극적으로 뜻을 모아 기부한 소중한 발걸음으로 산림생태계 보전에 기여할 수 있게 돼 더욱 뜻깊은 활동이었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숲 형성으로 생태계를 조성하고 기후변화 대응 및 미래세대를 위한 환경보호에 앞장설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퍼시스그룹과 대한적십자사는 이번 캠페인 외에도 △헌혈문화 확산을 위한 헌혈 버스 제작비 3억원 기부 △생명나눔 문화 확산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임직원 헌혈 행사 등을 진행하며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김수빈
02-3426-228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퍼시스그룹 배포 분야 라이프 스타일 가구 사회공헌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