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 본문, 뉴스룸에서 로고와 이미지, 동영상의 크기를 대폭 확대했다고 3일 밝혔다.
뉴스와이어에 노출되는 로고와 이미지, 동영상이 대폭 커켰다 로고와 이미지가 눈에 잘 띄게 됨에 따라 뉴스와이어 이용 기업은 브랜드 인지도 향상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로고 크기 확대
로고는 종전 좌우폭 120픽셀에서 200픽셀로 늘어났다.
보도자료 페이지 방문자는 로고를 눌러 기업의 홈페이지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현재 일부 기업은 로고의 해상도가 낮아 로고가 작지만, 고해상도 로고를 입력하면 기업이 그동안 등록한 모든 보도자료에 수정한 로고가 적용된다.
이미지, 동영상 크기 확대
뉴스와이어는 보도자료 본문에서 이미지, 동영상의 크기도 대폭 늘렸다. 종전의 이미지와 동영상은 좌우폭 370픽셀이었으나 480픽셀로 확대했다.
이에 따라 보도자료 페이지 방문자는 더 시원하고 선명한 사진을 볼 수 있게 됐다.
또한 유튜브 영상의 크기가 커져 더욱 생생한 영상을 볼 수 있게 됐다.
뉴스와이어 소개
뉴스와이어는 기업이 언론에 보도자료를 쉽게 배포할 수 있도록 해주는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으로, 2004년 출범했다. 뉴스와이어는 국내 7000개 미디어, 3만4000명의 언론인에 대한 보도자료 배포망을 구축했다. 기업이 보도자료를 등록하면 뉴스와이어는 담당 분야 기자와 미디어에 배포하고, 뉴스를 모니터링해 결과 보고서를 제공한다. 뉴스와이어는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162개 국가, 10만개 미디어에도 보도자료를 배포한다.
웹사이트: https://www.newswire.co.kr 연락처 코리아뉴스와이어
뉴스서비스팀
김영록
02-737-36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뉴스와이어 배포 분야 기술 인터넷 경제 광고와 마케팅 사업 확장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