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2023-10-12 11:22
· 업데이트일 2023-12-01 00:55:44
서울--(뉴스와이어)--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육류 유통 플랫폼 묵스무(MOOxMOO)를 서비스하는 한국 운영사 라이프인커머스는 자체 B2B2C 플랫폼을 이용한 육류 상품 공급 및 판매와 관련, 2022년 2월 서비스를 시작한 뒤 취급 누적량이 400억원을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라이프인커머스의 ‘MOOXMOO’ B2BC 플랫폼 MOOxMOO에 적용된 SBT는 블록체인에서 소유자의 신원 증명 기능이 있어 거래·양도할 수 없는 토큰이다. 이를 통해 육류 거래의 투명성뿐 아니라 결제 및 정산, 배송 등 육류 유통 등에서 문제점으로 지적되는 부분들을 보완할 수 있다.
라이프인커머스는 육가공 유통에 필요한 원육 거래에서 SBT를 이용한 거래 신용도의 가중치를 이용, 공급업체와 구매업체에 추가 이점을 제공하는 새로운 B2B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MOOxMOO 재단의 플랫폼 개발 담당 이사는 이번 서비스의 시작으로 상호 거래에서 좀 더 안정적인 물량의 유동성을 확보하고, 가격 편차에서 오는 매집 관행도 상당 부분 합리적으로 해소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묵스무 소개
묵스무(MOOxMOO)는 블록체인 기술을 이용한 육류 유통 및 수출입 관리 전문 기업 라이프인커머스가 운영하는 플랫폼이다. 2022년 2월부터 약 400억원의 해당 B2C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MOOXMOO는 현재 비트마트에 상장돼 있다.
비트마트: http://www.bitmart.com 웹사이트: https://mooxmoo.com/ 연락처 MOOXMOO
홍보팀
신충하 팀장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묵스무 배포 분야 농수산 축산업 유통 전자상거래 실적 서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