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록일 2023-09-14 10:30
· 업데이트일 2023-12-12 15:34:42
인천--(뉴스와이어)--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우딘HAUS가 KBS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과 월화드라마 ‘순정복서’에 신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협찬했다. ‘우아한 제국’에서는 주인공의 펜트하우스와 제국 엔터테인먼트 사무실, 소로 갤러리 사무실 등에 우딘HAUS 도어가 활용돼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순정복서’에서는 주인공의 성장과 변화가 이뤄지는 황제 복싱짐에 템바보드를 시공해 밝고 활기찬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우아한 제국’에 협찬한 우딘HAUS 신제품 도어 리을, TD-39, TD-41 ‘순정복서’에서 황제 복싱짐을 고급스럽게 연출하는 투톤 직각 템바보드 ‘우아한 제국’은 잃어버린 인생을 되찾기 위한 두 남녀의 처절하고도 우아한 복수의 여정을 담은 일일 드라마로,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느낌의 우딘HAUS 제품을 다양하게 엿볼 수 있다. 특히 남자 주인공 기윤의 펜트하우스에는 신제품 도어 ‘리을’이 모든 방문에 시공됐는데, ‘리을’은 ㄷ모양의 음각이 위아래로 새겨진 매력적인 도어로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조된 제품이다. 기존 ‘디귿’ 도어가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보다 입체적 연출이 가능한 ‘리을’까지 출시됐다.
펜트하우스 중문은 클래식한 모양의 타공이 포인트인 TD-39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끌어올렸으며, 소로 갤러리 관장실은 반원 모양 타공의 신제품 도어인 TD-41을 활용해 세련되면서도 부드러운 공간을 연출했다.
이상엽, 김소혜 주연의 ‘순정복서’는 천재 복서 이권숙과 냉혈한 에이전트 김태영의 성장기를 그린 월화드라마다. 이권숙이 훈련하는 황제 복싱짐, 김태영의 집 등에 우딘HAUS 보드와 중문 등을 시공했다.
특히 황제 복싱짐의 경우 우딘HAUS의 투톤 직각 템바보드를 활용해 이권숙이 복귀 전 훈련하던 곳과 상반되는 밝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우딘HAUS는 2개 드라마 협찬을 통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공간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다양한 신제품을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제품과의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딘HAUS는 도어, 몰딩, 중문, 보드 등을 선보이는 인테리어 전문 기업으로, 우딘의 다양한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우딘 소개
우딘은 1982년 특수목 전문기업 태원목재에서 시작돼 2002년 설립된 인테리어 건축자재 기업이다. 도어, 몰딩, 알루미늄 도어, 독일 시스템창호, 인테리어필름, 목재 등을 생산 및 제조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우딘은 나와 내 가족이 살아갈 공간이라는 생각과 욕심으로 작은 자재 하나까지도 꼼꼼히 체크해 고객들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운영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od.co.kr 연락처 우딘
마케팅팀
서정훈 과장
070-5023-4415
이메일 보내기
소셜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인스타그램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우딘 배포 분야 미디어 방송 부동산 인테리어 판촉활동 인천/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