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100% 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든 ‘훈제 슬라이스’를 출시했다. 올 초 학교 급식 전용으로 먼저 선보였던 제품으로, 현장 반응이 좋아 일반 소비자들도 즐길 수 있도록 공급을 확대했다.
하림이 100% 국내산 닭고기로 만든 ‘훈제 슬라이스’를 출시했다 하림 ‘훈제 슬라이스’는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농가에서 사육한 닭고기로 만들어 참나무로 훈연한 제품이다. 기름기를 쫙 빼 담백하면서도 닭다리살 특유의 풍부한 육즙은 그대로 가둬 부드럽고 쫄깃하다. 보존료(소브산칼륨), 캐러멜색소, 산화방지제(에리토브산나트륨)를 넣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냉장 보관 제품으로 해동 없이 포장지를 제거한 뒤 전자레인지용 용기에 담아 2분간 데우기만 하면 잡내 없이 훈연 향 가득한 닭다리살을 손쉽게 맛볼 수 있다. 미리 달궈 놓은 프라이팬에 1~2분간 뒤집으면서 익히거나 18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서 4~5분간 조리해도 된다. 기호에 따라 부추, 쌈무 등 채소를 곁들이거나 새콤달콤한 허니 머스타드 소스와 함께 즐겨도 좋다.
하림 ‘훈제 슬라이스’는 전국 중소형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쿠팡, 컬리 등 온라인으로도 판매처를 확대할 계획이다.
하림은 지난 4월 급식용으로 먼저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어 일반 유통채널에서도 판매하기로 했다며, 손쉬운 조리로 훈제 닭다리살을 맛볼 수 있어 일상 반찬은 물론 영양을 생각한 고단백 간편식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책임 매니저
070-8852-257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하림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하림 보도자료구독하기RSS 하림, 피오봉사단과 해변 환경정화 활동 펼쳐 종합식품기업 하림의 임직원과 소비자 가족들로 구성된 ‘피오봉사단’이 24일 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 전북학생해양수련원 앞 솔섬 해변 일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올해 11기를 맞은 피오봉사단은 초등학생 이하 자녀를 둔 하림 임직원과 소비자들이 가족 단위로 참여하는 환경 봉사단이다. 매년 다채로... 8월 26일 09:55 하림 ‘신안명품천일염으로 간을 한 닭볶음탕용’ GS더프레시에서 판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신안명품천일염으로 간을 한 닭볶음탕용’을 대형 유통사 가운데, GS더프레시에서 처음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림 ‘신안명품천일염으로 간을 한 닭볶음탕용’은 100% 국내산 닭고기를 깨끗이 손질한 뒤 천일염으로 밑간한 제품으로, 닭고기 속살까지 골고루 간이 잘 배어 어떤 요리에도... 8월 21일 09:25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식품 음료 신상품 전북 하림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