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국내 화장품 OEM 기업인 브레이드(대표 신승주)가 올해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쇼랩(SHOWLAB)이 다가오는 ‘콘텐츠유니버스 코리아 2024’에 참가한다.
SHOWLAB 2024 쇼랩 영상: 하루의 시작과 끝의 쇼랩 쇼랩의 AI 모델 리나(왼쪽), 쇼미(오른쪽) 콘텐츠유니버스 코리아 2024는 29일과 30일 양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일상이 콘텐츠다’를 주제로 개최되며, 다양한 콘텐츠와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이는 융복합 비즈니스 행사로 자리 잡고 있다.
쇼랩은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AI 모델 제품 촬영 등 독창적이고 새로운 브랜드 마케팅을 시도해 왔다. 최근 AI 모델의 정교한 피부 표현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져, 기존의 촬영 방식보다 효율적이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제품을 홍보할 수 있다.
쇼랩은 엑소좀 콜라겐 부스터 시리즈 제품을 시작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을 추가할 예정이며 함께 협업하고 성장할 파트너도 찾고 있다.
쇼랩은 콘텐츠유니버스 코리아 2024 참가를 통해 브랜드의 가능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가고자 한다며, 새로운 시도와 함께 더욱 발전하는 쇼랩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부스 및 온라인에서 쇼랩 제품을 무료 증정 및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 쇼랩 인스타그램: @showlab.korea(www.instagram.com/showlab.korea)
· 쇼랩 홈페이지: www.showlab.co.kr
브레이드 소개
브레이드는 코로나 팬데믹 기간 방호복, 메디컬가운 제조를 통해 성장한 회사로, 2024년 의료용 가운으로 FDA(510K)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화장품 OEM 제조 및 자사 브랜드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s://bradekr.com 연락처 브레이드
김지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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