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는 아바타가 먼저 다녀와서 검증하고 추천하는 일정의 상품으로 구성된 ‘투어 아바타 보홀’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보홀 알로나비치 필리핀의 보홀은 새하얀 모래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 등의 아름다운 경관 속에서 레저와 휴식을 즐기기 위해 전 세계 많은 관광객이 찾는 여행지이다.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장소와 보홀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희귀 자연 생물들을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인플루언서 심재희와 미스코리아 출신 최정윤이 아바타가 돼 항공, 숙박, 여행코스, 가이드 등 패키지여행의 모든 것을 직접 체험했다.
6월에 촬영한 3편의 영상은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고, 가장 만족도가 높은 일정의 상품들로 구성된 기획전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은 ‘[투어아바타] 비그랜드 디럭스룸 5일’이다. 제주항공, 필리핀항공, 진에어 등의 다양한 출발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고 필리핀 보홀에서 가장 대표적인 해변, 알로나 비치에 있는 ‘비 그랜드 호텔 & 리조트 보홀’에 숙박한다. 보홀의 핵심 관광지만 방문하고 자유일정이 포함돼 있어 여유 있게 힐링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보홀을 대표하는 인기 선택 관광인 로복강 유람선, 초콜렛힐, 안경원숭이, 어드벤처투어 등이 포함된 ‘보홀 어드벤처투어’와 푼툿아일랜드 포인트 스노쿨링, 버진아일랜드 호핑식이 포함된 ‘호핑투어’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모두투어 8~9월 출발 기준 패키지 예약 데이터 분석 결과 동남아 지역 내에서 필리핀의 비중은 베트남(45%)에 이어 태국과 비슷한 15%를 차지하며 공동 2위로 나타났다. 필리핀 내에서 보홀의 비중은 42%로 1위를 차지했고 세부(31%), 보라카이(18%)가 뒤를 이었다. 최근 보홀 직항 노선의 항공 공급석 증가로 하반기에는 보홀을 찾는 수요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본부 본부장은 “패키지여행의 매력과 장점을 MZ세대들에게도 알리기 위해 이번 아바타 콘셉트의 상품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고객 중심적인 상품 기획과 풍성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통해 모두투어만의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odetour.com 연락처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윤우 매니저
02-728-810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모두투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모두투어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모두투어 ‘모두가 꿈꾸는 단 하나의 럭셔리, 시그니처 블랙’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는 프리미엄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겨냥해 오직 모두투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패키지 ‘시그니처 블랙’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모두시그니처’는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 브랜드로, 합리적인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시그니처’와 완벽한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시그니... 8월 2일 09:28 모두투어, 24/25 동계 시즌 ‘이집트 특별한 초대’ 특별 전세기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는 24/25 동계 시즌을 겨냥해 아시아나 항공 특별 전세기를 이용하는 이집트 특별 전세기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미엄 국적기 아시아나항공 인천-카이로 왕복 직항 전세기 상품은 7박 9일 일정으로 운영된다. 10월 29일부터 내년 3월 20일까지 주 2회(매주 화, 목요일)씩 총 45회 운항... 7월 24일 09:07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레저 여행 신상품 서울 모두투어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