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보도자료 배포의 리더, 뉴스와이어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4개 언어로 보도자료를 배포하는 번역 및 다국어 배포 서비스를 제공한다.
뉴스와이어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4개 언어로 보도자료를 번역 배포하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코리아뉴스와이어는 국내외 기업이 한글과 외국어로 전세계 독자에게 소식을 알릴 수 있는 번역 및 다국어 배포 서비스를 8일 시작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뉴스와이어가 전문가에게 의뢰해 번역한 후 보도자료를 원하는 언어로 배포한다. 번역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를 한국어로, 한국어를 영어, 일어, 중국어로 할 수 있다. 언어별로 번역 분량에 제한이 있지만, 제한치를 넘으면 견적 방식으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가 다국어 보도자료를 준비한 경우, 번역 없이 다국어로 배포하는 서비스도 있다.
번역 및 다국어 배포는 베이직, 스탠다드, 프리미엄 등 다양한 서비스로 배포가 가능하다.
번역 및 다국어 배포 서비스 https://www.newswire.co.kr/?sd=401
뉴스와이어 소개
뉴스와이어는 기업이 언론에 보도자료를 쉽게 배포할 수 있도록 해주는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으로, 2004년에 출범했다. 뉴스와이어는 국내 7,000개 미디어, 34,000명의 언론인에 대한 보도자료 배포망을 구축했다. 뉴스와이어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보도자료에 적합한 담당 분야 기자와 미디어에 배포하고 뉴스를 모니터링해 결과 보고서를 제공한다. 뉴스와이어는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162개 국가, 100,000개 미디어에도 보도자료를 배포한다.
웹사이트: https://www.newswire.co.kr 연락처 코리아뉴스와이어
김영록
02-737-3600
이메일 보내기
소셜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인스타그램 이 보도자료는 뉴스와이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뉴스와이어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지역 타깃 배포 업그레이드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뉴스와이어가 보도자료 등록 시 특정 지역을 직접 타겟으로 배포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했다. 지금까지는 뉴스와이어가 회원이 보도자료를 등록할 때, 지역 카테고리가 보도자료 발표 기업의 본사 소재지로 자동 설정되어 왔다. 이로 인해 기업이 본사 소재지가 아닌 다른 지... 7월 29일 14:47 뉴스와이어, 관심 기업 팔로우와 영어 구독 강화한 ‘MY뉴스’ 선보여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의 리더인 뉴스와이어는 관심 기업의 보도자료를 이메일로 받아보고, 영어 등 다국어로 된 보도자료를 구독할 수 있도록 ‘MY뉴스’ 기능을 강화했다고 5일 밝혔다. 뉴스와이어 회원은 산업별 143개, 주제별 25개, 지역별 11개 뉴스 카테고리로 MY뉴스를 설정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원클... 6월 5일 13:33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경제 광고와 마케팅 기술 인터넷 신상품 서울 뉴스와이어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