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조니워커 블론드, 압구정로데오서 ‘썸머 어택’ 캠페인 실시

· 등록일 2024-08-06 14:12

· 업데이트일 2024-08-07 00:02:04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가 여름을 맞이해 압구정로데오 일대에서 ‘썸머 어택’ 캠페인을 진행한다.

조니워커 블론드, 압구정로데오서 ‘썸머 어택’ 캠페인 실시 이번 캠페인은 조니워커 브랜드에서는 최초로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를 위해 개발된 프리미엄 위스키인 ‘조니워커 블론드(Johnnie Walker Blonde)’와 조니워커 블론드를 활용한 시그니처 서브인 ‘블론드 소다’를 함께 알리며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

조니워커 블론드는 하이볼을 포함한 칵테일을 더욱 다양하게 즐기고자 하는 트렌디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맛을 제공하는 위스키로, 아메리칸 오크 캐스크에서 원액을 숙성하여 병을 따는 순간 달콤한 바닐라 향이 후각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불에 그을린 설탕의 달콤함, 신선한 베리가 연상되는 상큼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함께 전하며, 탄산수나 토닉워터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료와 섞어 마시기에 적합하다. 색다른 방식으로 위스키를 접하는 젊은 세대를 위해 개발된 제품인 만큼, 기존의 제품과는 대비되는 디자인을 한 것도 눈에 띈다. 활기찬 기운을 담은 노란색과 상쾌한 느낌의 파란색을 함께 활용해 20대의 에너지와 젊음을 표현했다.

블론드 소다는 조니워커 블론드의 매력을 잘 살려 가장 맛있게 경험할 수 있게 만드는 시그니처 서브로, 조니워커 블론드와 사이다를 1:3의 비율로 섞어 마시는 칵테일 레시피이다.

디아지오코리아는 8월 한 달간 블론드의 밝고 활기찬 무드를 전달할 ‘블론드 브랜드 프로모터’를 통해 압구정로데오 일대의 소비자들에게 조니워커 블론드와 블론드 소다를 알리는 활동을 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해당 기간 압구정로데오 일대의 업장에서 블론드 소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중 16개 업장에서 블론드 소다 2잔 구매 시 블론드 비치백, 블론드 앞치마, 블론드 튜브 코스터 등 다양한 조니워커 블론드 굿즈부터 상품권, 숙취 해소제까지 다채로운 상품을 제공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김좌현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지난해 트렌드 리더들의 핫 스폿인 이태원, 홍대 지역에서 조니워커 블론드의 매력을 알렸던 데 이어 이번 ‘썸머 어택’ 캠페인을 통해 압구정로데오를 조니워커 블론드의 밝고 명랑함을 대변하는 노란색으로 물들일 예정”이라며 “조니워커 블론드 및 블론드 소다와 함께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썸머 어택’ 캠페인에 참여하는 업장 리스트는 조니워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아지오코리아 소개

디아지오는 조니워커, 기네스 등을 포함한 200여개 주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프리미엄 주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총 180여개국에서 132개의 생산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2만7000여명의 임직원이 세계 일류 기업을 목표로 함께하고 있다. 디아지오는 ‘언제나 어디서나 삶을 찬미하라(Celebrating life, every day, everywhere)’라는 경영 철학을 기반으로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지속 가능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책임 있는 음주 문화 정립, 환경 보호, 다양성 추구 등 ESG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하는 ‘소사이어티 2030: 스피릿 오브 프로그레스(Society 2030: Spirit of Progress)’ 프로그램을 실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diageo.com/en/our-business/w... 연락처 디아지오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코리아
우경아 과장
이메일 보내기 

고성균 과장
이메일 보내기 

서동현 사원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디아지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디아지오코리아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디아지오코리아 ‘비음주 운전 vs 음주 운전’ 게임 캠페인 1만 명 참여… 음주 운전 근절 앞장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는 지난달 말 론칭한 ‘비음주 운전 vs 음주 운전’ 게임 캠페인이 참여자 1만 명을 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비음주 운전 vs 음주 운전’ 게임 캠페인은 음주 운전의 위험성을 실감나게 전하고 이를 바탕으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기획한 디아지오 글로벌 ... 6월 25일 10:15 기네스, 프리미어리그와 첫 글로벌 축구 파트너십 발표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는 세계 판매 1위 스타우트 브랜드 기네스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와 첫 글로벌 축구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파트너십에 따라 2024-2025 프리미어리그 시즌부터 4년간 기네스는 공식 맥주로, 기네스 0.0은 공식 논알콜릭(Non-alcoholic) 맥주로 지정된다. 또한 ... 6월 18일 09:59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주류 판촉 서울 디아지오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
배포 분야
인기 기사04.18 18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한국레노버가 AMD와 함께 ‘제1기 AMD X Lenovo 대학생 마케터’를 8월 18일까지 모집한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AMD AI 프로세서와 레노버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기획하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
광주--(뉴스와이어)--광주청소년삶디자인센터(이하 삶디)는 프로젝트 학습으로 미래진로역량을 키우는 ‘2024 상반기 청소년 주도 프로젝트’ 참여자를 5일부터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17~19세 고등학생 또래 청소년으로, 프로젝트 과정을 이수하면 학교생활기록부에 기재된다. 2023...
서울--(뉴스와이어)--대웅제약이 조갑진균증(손발톱무좀) 치료제 라인업을 강화한다. 대웅제약 손발톱무좀 치료제 주플리에외용액 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이 손발톱무좀 치료제 ‘주플리에외용액(이하 ‘주플리에’) 8mL’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오리지널...
오스틴, 텍사스 및 오슬로, 노르웨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산업용 데이터 및 AI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기업인 코그나이트(Cognite)가 17일(현지시간)가 자사의 산업용 데이터옵스(Industrial DataOps) 플랫폼인 코그나이트 데이터 퓨전®(Cognite Data Fusion®)을 확장하는 산업용 에이전트 워크벤치인 ‘코그나이트 아틀라스 AI™(Cognite...
제주--(뉴스와이어)--제주시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추진단(단장 이재근, 이하 추진단)이 제주시내 로컬 베이커리 5곳에서 제주 밭작물을 활용해 개발한 빵을 공개했다. 빵빵한제주밭한끼_신기루 빵집 전경 추진단은 19일 단...
부천--(뉴스와이어)--코로나19 팬데믹 당시 전 세계 53개국에 2000만달러 규모로 수출되며 명성을 떨친 K-공기정화살균기 ‘바이러스킬러’의 제조사인 아이앤비코리아가 누구나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소형 공기정화살균기 ‘UPPERVIOLET ODEO (어퍼바이올렛 오데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