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디지털하츠서울, 국내 마케팅 전략 강화 위해 일본 GameWith사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등록일 2024-07-12 12:00

· 업데이트일 2024-07-13 00:00:17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하츠서울이 일본의 GameWith (본사: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사장: 이마이즈미 타쿠야, 도쿄증권거래소: 6552)와 마케팅 전략 강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디지털하츠서울의 모기업인 일본 DIGITAL HEARTS HOLDINGS Co., Ltd. (본사: 도쿄도 신주쿠구, 대표이사 사장 겸 CEO: 츠쿠시 토시야, 도쿄증권거래소: 3676)와 GameWith가 체결한 자본 업무 제휴 계약에 근거한 시너지 강화의 일환이다.

디지털하츠서울 CI GameWith CI 디지털하츠서울은 서울을 거점으로 마케팅 대행, 로컬라이징, CS, IP 라이선싱 등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해 게임사를 비롯한 한국의 많은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글로벌 사업 전개를 지원하고 있다.

GameWith는 일본 최대의 게임 미디어 ‘GameWith’를 비롯한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기업이다. 게임 공략, 게임 소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등 게임을 즐기는 데에 필요한 정보와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코어 게이머뿐만 아니라 게임에 흥미가 있는 폭넓은 유저층과 접점을 갖고 있는 것이 최대의 강점이다.

비즈니스 모델로서는 인터넷 광고 배너 판매로 수익을 얻는 네트워크 광고 외에 타이업 광고 상품을 갖고 있으며, 일본 최대급의 게임 미디어로서 가치를 활용해 많은 일본 게임사를 지원하고 있다. 다만 일본 밖에서는 GameWith의 인지도가 일본 국내에 비해 낮은 점, 한국 현지의 게임사와는 접점이 적은 점이 과제가 되고 있었다.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로 양사는 각자의 노하우와 기존의 자산을 활용한 업무 연계를 통해 기존의 상품과 더불어 일본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는 한국의 게임사를 포괄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를 개발 및 제공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는 신규 시장 개척, 공동 세미나 및 프로모션 개최, 이벤트 실시, 미디어 패키지 상품 판매 등이 이뤄진다. 특히 디지털하츠서울의 강점인 QA, 로컬라이징, 마케팅 서비스 및 한국 클라이언트와의 관계성과 GameWith의 강점인 일본 게임 미디어 운영 노하우, 게임 관련 프로모션 지원 서비스를 활용해 한국 클라이언트를 위한 서비스를 개발, 제공해 한국 클라이언트와 보다 견고한 관계 구축과 한일 양국에서의 사업 확대를 목표로 한다.

※ 모든 브랜드, 제품명, 회사명, 상표, 서비스마크는 각 회사에 권리가 귀속된다.

GameWith 소개

GameWith는 ‘게임을 더욱 즐길 수 있는 세계를 만드는 것’을 미션으로 삼고 있다. 게임 공략 정보 및 게임 소개 정보를 다루는 미디어 사업, e스포츠 관련 서비스와 소속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를 실시하는 e스포츠·엔터테인먼트사업, NFT 게임이나 광케이블 사업 등 신규 사업을 폭넓게 전개하고 있는 기업이다. 앞으로도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글로벌 게임 인프라를 지향해 나갈 예정이다.

디지털하츠서울 소개

디지털하츠서울은 서울을 거점으로 마케팅, QA, 로컬라이징, CS, IP 라이선싱 등 원만한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를 서포트하는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일본 디지털하츠를 비롯해 글로벌 전개 중인 그룹사들과 연계해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지원하고 있다. 최근에는 Web3 분야로도 사업영역을 넓히며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digitalheartsseoul.com 연락처 디지털하츠서울
강다솜 팀장
이메일 보내기 
이 보도자료는 디지털하츠서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디지털하츠서울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디지털하츠 서울, 부산 소재 게임사 대상 ‘게임 성공 전략’ 세미나 공동 개최 계획 발표 디지털하츠 서울(대표 김호민)이 오는 6월 20일 오후 4시 부산문화콘텐츠콤플렉스에서 파트너사인 씽킹데이터(Thinking Data), 큐게임즈, 네이버 클라우드와 함께 게임사를 위한 ‘다양한 사례와 실질적인 노하우로 알아보는 게임 성공 전략’ 세미나를 공동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게임 업계 경... 6월 13일 11:00 디지털하츠 서울, 게임사를 위한 글로벌 진출 마케팅 세미나 성료 디지털하츠 서울(대표 히요시 테츠야)이 에어브릿지(Airbridge), 애피어(Appier), 앱트위크(AppTweak), 플레이오(Playio)와 함께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려는 게임사를 대상으로 3월 28일(목) 포스코타워 역삼 3층 이벤트홀에서 글로벌 마케팅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총 350여... 3월 29일 11:00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경제 광고와 마케팅 기술 게임 제휴 서울 디지털하츠서울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12.23 09시 기준
아부다비,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4월 27일 토요일, 아부다비는 상징적인 야스 마리나 서킷(Yas Marina Circuit)에서 1만명의 관중을 맞이해 첫 어스파이어(ASPIRE) 아부다비 자율 레이싱 리그(Abu Dhabi Autonomous Racing League)(A2RL)를 관람하는 획기적인 행사를 개최한다. 이 새로운 자율...
타이페이, 대만--(뉴스와이어)--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에이수스(ASUS)가 AMD AI 프로세서를 탑재해 한층 강화된 성능을 자랑하는 새로운 AI 게이밍 노트북 ‘ROG 제피러스 G16’과 TUF 시리즈 최초로 14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TUF 게이밍...
서울--(뉴스와이어)--장마철부터 이어지는 무더위까지 덥고 습한 여름철에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말려 불쾌지수를 낮춰줄 기능성 의류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이에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를 기반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기능성 여름 티셔츠 라인업을 선보였다. ...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코리아(지사장 정경후)는 KB증권(www.kbsec.com, 대표이사 김성현·이홍구)이 자사의 ‘MicroStrategy BI 플랫폼’을 기반으로 데이터포털(Self BI)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MicroStrategy...
고흥--(뉴스와이어)--고흥군장애인복지관(관장 송남종)은 어린이날을 맞아 디딤환경산업(대표 심미라)이 지정 후원한 100만원을 활용해 지역사회의 어린 중증 장애인 10명에게 운동화와 소정의 선물을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디딤환경산업 지정 후원금으로 구입한...
서울--(뉴스와이어)--지자체 혁신평가위(GEC)(LOCAL GOVERNMENT INNOVATION EVALUATION ORGANIZING COMMITTEE)(평가위원장 이치수, 현 세계언론협회(WPA) 회장 겸 전국언론단체총연합회(NFPO) 회장, 대한인터넷신문협회(인신협) 회장)는 전국 243개 지자체 지역민들의 의견을 수렴한 전국 300여 연합단체 전국지자체혁신시민연대(CSLGI, 지자체혁신연대)의 요청을 받아들여 ‘지자체 혁신평가’를 매년 실시한다고 말했다....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