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레드캡투어,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8회 연속 재인증 획득… 고객 주도형 서비스 탁월

· 등록일 2024-07-11 09:00

· 업데이트일 2024-07-12 00:00:39

서울--(뉴스와이어)--레드캡투어가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Service Quality) 8회 연속 재인증을 획득했다.

레드캡투어 CI 산업통상자원부가 시행하고 한국서비스진흥협회가 주관하는 SQ는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의 객관적 심사를 거쳐 기업의 서비스 품질 수준을 진단하고, 그 성과가 탁월한 기업에 인증서를 수여해 우수 업체로 널리 공표하는 인증 제도다.

B2B·B2G 대상 기업 출장, 렌터카, MICE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드캡투어는 일반 및 국외여행사업 부문과 자동차 임대업 부문에서 인증을 획득했다.

레드캡투어는 2009년 자체 개발한 고객만족지수 ‘RCSI (Redcap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도입, 고객 주도형(Customer-Driven) 서비스 품질 관리를 이어오고 있다. 2022년부터는 매월 약 3000여건의 VOC를 분류·분석해 고객의 Pain Points와 Needs를 파악하고, 도출된 개선책을 실제 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해왔다.

레드캡투어는 매월 최고경영자(CEO)가 직접 주재하고 최고고객책임자(CCO)가 운영하는 전사적 VOC 회의체를 통해 ‘고객 의견 청취 → 개선책 도출 → 실제 서비스에 적용 → 긍정적 고객 의견 접수’의 고객 중심 프로세스가 정착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고객 불편 해소를 위한 ‘VOC 조기경보’와 VOC 데이터 분석 기반으로 운영하는 ‘서비스예보제’도 좋은 점수를 받았다.

레드캡투어는 2004년 최초로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으며, 이후 약 20여년 간 우수한 서비스 품질 수준을 유지해오며 2024년 8회 연속 최다 재인증을 달성했다.

인유성 레드캡투어 대표는 “고객의 사소한 물음에 진정성 있게 고민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사고하며, 고객의 문제와 불편을 반드시 해결한다는 기본적인 원칙을 지키고자 했던 당사의 서비스 품질 관리 노력이 거둔 값진 성과”라며 “고객을 통해 새로운 질문을 떠올리고, 고객을 통해 답을 찾는 ‘VOC의 경영자산화’를 통해 B2B·B2G기업의 고객 주도형 서비스 정착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레드캡투어 소개

레드캡투어는 1977년 여행 사업을 시작해 1997년 렌터카 사업을 론칭한 코스닥 상장사로 기업 출장, 렌터카, MICE 사업을 펼치고 있다. 기업 출장 사업은 46년 동안 축적된 전문 노하우로 각 고객사의 출장 관리 규정에 맞춰 스마트한 출장관리시스템(BTMS)을 제공한다. 최근 기업 출장 앱을 출시해 언제 어디서든 레드캡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현재 Business Travel No.1을 목표로 출장 관리 통합 솔루션 서비스 기업으로 순항 중이다. 렌터카 사업은 B2B 시장에서의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기업 전문 렌터카 회사’로 입지를 공고히 했으며, B2G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100% 직영 순회 정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24시간 콜센터 운영, 철저한 고객 만족 지수 관리로 고객에게 최고의 정비·서비스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도에서는 B2C 대상 단기 렌터카 서비스도 제공하며, 전기차 무료 충전 프로모션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MICE 사업은 기업체,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기업 행사, 심포지엄, 인센티브 투어, 이벤트를 아우르는 특화된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edcap.co.kr 연락처 레드캡투어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
박경랑 선임
02-2001-4598
이메일 보내기 
소셜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이 보도자료는 레드캡투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레드캡투어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레드캡, BTMS·RMS로 ‘2024 ICT미래전략 인사이트’ 참가 기업·기관 대상 출장관리·차량관리 맞춤형 디지털 솔루션 선보여 레드캡이 지난 27일 정부세종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2024 ICT 미래전략 인사이트’에 참가해 출장·렌터카 비즈니스 영역의 디지털 전환 솔루션(Digital Transformation Solution)을 선보였다. ‘2024 ICT 미래전략 인사이트’는 한국IT산업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지식재산서비스협회, 한국PMO 사회적협동조합, 브... 6월 28일 09:00 레드캡, FC서울 영구 결번 고요한 선수의 지도자로서 제2의 여정 응원 FC서울 공식 파트너 레드캡투어(대표이사 인유성)가 올해 4월 FC서울 ‘원클럽맨’으로 아름다운 은퇴식을 진행했던 고요한 코치에게 재충전을 위한 선물을 전달했다. 오산고에서 지난 13일 진행된 선물 전달식에는 레드캡투어 김경열 전무, GS스포츠 여은주 대표가 참석해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나눴다. 레드캡... 6월 14일 09:00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레저 여행 운송 자동차 인증 서울 레드캡투어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05.22 09시 기준
SAN JOSE, CALIF.--(Business Wire / Korea Newswire)--Cepton, Inc. (“Cepton” or the “Company”) (Nasdaq: CPTN), a Silicon Valley innovator and leader in high performance lidar solutions, announced today that it has signed a definitive agreement...
뉴욕--(뉴스와이어)--‘Beautiful AI’라는 미션 아래 AI 및 AR 뷰티 패션 테크 솔루션을 선도하는 뷰티 AI 회사 퍼펙트(Perfect Corp., NYSE: PERF)가 AI 피부 진단 앱 ‘스킨케어 프로(Skincare Pro)’에 클라우드 기반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을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킨케어...
서울--(뉴스와이어)--성과관리 플랫폼 ‘클랩(CLAP)’의 운영사 디웨일(대표 구자욱)이 스타트업·중소·중견·대기업 HR팀장 205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자체 설문조사 ‘2024 불황에 대처하는 기업의 HR방향성 및 성과관리 전략’에서 74%에 달하는 기업이 올해에 이어 내년에도 채용 규모를 축소하거나 중지할 계획인 것으로 조사됐다고...
서울--(뉴스와이어)--트러블 케어 시장의 강자로 떠오른 파티온이 초기 기미 잡티 시장까지 공략에 나섰다.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동아제약만이 가진 ‘색소침착’과 피부 고민 노하우를 담아 초기 기미 잡티를 관리할 수 있는 ‘멜라제로...
서울--(뉴스와이어)--모던 차이니즈 퀴진 브랜드 ‘차오차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중화요리를 집에서도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5월 한 달간 네이버 공식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
서울--(뉴스와이어)--‘제가 뽑고 싶은 기준으로 정치인에게 직접 묻고 평가하려고요.’ 지난 16일 마포구 스튜디오 반전에서 열린 ‘퓨처 보터가 간다: 총선 예비 후보 간담회’ 모습. 왼쪽부터 김혜미 녹색정의당...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