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재단법인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이하 RMHC Korea)는 지난 8일 대상웰라이프와 지역사회 발전 및 공헌을 위한 사회 공헌 협약(MOU)을 체결했다.
제프리 존스 RMHC Korea 회장(왼쪽)과 서훈교 대상웰라이프 대표이사(오른쪽) RMHC Korea의 서울 사무국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RMHC Korea 제프리 존스 회장과 대상웰라이프 서훈교 대표이사를 비롯해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대상웰라이프는 양산부산대학교 내의 RMHC Korea 양산하우스에 4000만원 상당의 11종의 제품을 지원한다.
RMHC Korea는 전 세계 62개국 재단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과 복지를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재단이다. 양산하우스 운영을 통해 장기입원 환아와 그 가정이 병원 인근에서 머물며 심리적 안정을 찾도록 돕고 있다. 최근 패밀리 워킹 페스티벌을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으로 서울 지역 내에 서울하우스 건립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과 가족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뉴케어’ 브랜드의 균형영양식 및 당플랜 죽과 즉석밥, 어린이 성장 발달에 필수적인 영양 성분을 함유한 영양간식 ‘마이키즈’ 등의 제품을 후원했으며, 이를 통해 양산하우스를 이용하는 중증질환 환아와 가족들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상웰라이프는 중증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환아와 가족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기부 문화 실천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소개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는 2007년 세계에서 51번째 설립됐다. ‘함께 만드는 특별한 기적’이라는 슬로건 아래 어린이들이 가장 필요로 하는 지원을, 바로 자신이 속한 지역에서 즉각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고, 전 세계 62개국 재단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어린이들을 위한 건강과 복지를 위해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rmhc.or.kr 연락처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홍보팀
유한결 대리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아픈 아이들을 응원하는 RMHC Korea, 가정의 달 의미 있는 행사 진행 장기입원 및 통원치료를 받는 소아환자와 가족을 위한 주거복지시설인 ‘Ronald McDonald House (RMH) 양산’을 병원 옆에 건립해 운영 중인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RMHC Korea)가 지난 5월 3일 부산대학교 어린이병원에서 치료 중인 아이들을 대상으로 ‘RMHC와 하우스 만들기’ 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후원 ... 5월 14일 11:00 배우 박재민, RMHC Korea에 1500만원 기부 배우 박재민이 선한 영향력으로 중증 환아와 그 가족들을 지원한다. 배우 박재민은 지난해 12월 27일 중증 환아와 그 가족들을 지원하기 위해 재단법인 한국로날드맥도날드하우스(이하 RMHC Korea)에 1500만원을 후원했다. RMHC Korea는 장기 입원 및 통원 치료가 필요한 중증 환아와 그 가족들이 병원 근처에... 1월 4일 10:33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건강 건강기능식품 사회 사회복지 사회공헌 서울 한국로날드맥도날...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