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모두투어는 지난 7일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한 ‘모두시그니처’ 남미 여행 상품이 1시간 만에 2600콜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볼리비아 우유니 소금사막 이번 홈쇼핑 상품 평균가를 1700만원으로 계산해도 약 440억원에 달하는 매출을 기록한 셈이고 모두투어 홈쇼핑 평균 전환율(25%)을 적용하면 약 120억원의 매출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홈쇼핑에 선보인 상품은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인 ‘모두시그니처’ 라인의 상품으로 특별 기획됐다. ‘모두시그니처’는 가이드&기사 팁 등의 필수 여행 경비와 인기 선택 관광을 포함과 쇼핑센터 최소 방문 등으로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이다.
이번에 뜨거운 반응을 보인 ‘남미 6개국 17일’ 상품은 프리미엄 국적기 대한항공 왕복 탑승으로, 인천부터 LA까지 약 10시간 정도의 장거리 비행을 편안하게 시작한다. 숙박 또한 우유니 사막 소금 호텔과 월드 체인 4박을 비롯해 전 일정 품격 호텔에 숙박해 보다 편안한 여행 환경을 제공한다.
아울러 ‘모두시그니처’ 상품에 걸맞게 노팁, 노쇼핑에 △페루 △볼리비아 △칠레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브라질의 대표 인기 관광지를 모두 둘러보는 일정이다.
또한 페루 전통 음식 △쿠스코를 비롯해 △슈하스코 △아사도 등의 현지 특식 9회와 △이구아수 마꾸꼬 사파리 △우유니 사막 별빛 투어 △우루과이 콜로니아 데이투어&왕복 페리 등의 $900 상당의 현지 인기 옵션들이 포함돼 진정한 남미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조재광 모두투어 상품 본부장은 “현지 체험을 중시하고 프리미엄 여행을 선호하는 수요를 겨냥해 모든 여행객의 버킷리스트로 불리는 남미 지역의 홈쇼핑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한 여행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지역의 ‘모두시그니처’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odetour.com 연락처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이윤우 매니저
02-728-810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모두투어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모두투어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모두투어 유인태 사장, 2024 중국 하이난 국제여행 콘퍼런스 참가 모두투어 유인태 사장이 지난 25일 중국 하이난에서 열린 ‘2024 중국 하이난 국제여행 콘퍼런스’에서 한국 대표로 참가했다고 27일 밝혔다. 2024년 6월 24일부터 29일까지 개최하는 ‘2024 중국 하이난 국제여행 콘퍼런스’는 중국 관광아카데미, 하이난성 관광문화부, 미디어 및 싼야시 인민 정부가 공동으로 ... 6월 27일 08:54 모두투어, 한국여행협회 선정 ‘2024 국내 안전 여행상품’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2024 국내 안전 여행 상품’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안전 여행상품’은 여행 소비자의 신뢰 확보와 지속 가능한 여행산업의 발전을 위해 한국여행협회(KATA)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상품이다. 한국여행업협회(KATA)는 4월 8일부터 4월 30일까지 안전... 6월 21일 09:00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레저 여행 실적 서울 모두투어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