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뉴스와이어)--고흥군장애인복지관(관장 송남종)은 ‘2024년 신나는 예술여행’과 함께하는 장애인문화예술판 ‘숨쉬는 바닷말’을 오는 18일(목) 오후 2시 고흥군 고흥종합문화회관 김연수실에서 개최한다.
‘숨쉬는 바닷말’ 공연 포스터 이번 ‘숨쉬는 바닷말’ 공연은 환경 보호를 주제로 한 뮤지컬로, ‘그래, 가진 것 없는 내가 바다를 품어서 이 세상을 깨끗하게 할 거야!’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를 통해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더 나은 미래를 위한 실천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송남종 고흥군장애인복지관 관장은 “‘숨쉬는 바닷말’은 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예술을 통해 소통과 공감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다양한 해양 생물을 형상화한 무대 연출과 감동적인 이야기가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은 모두가 함께하는 예술을 통해 더 나은 세상을 꿈꾸며 ‘숨쉬는 바닷말’ 공연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공연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고흥군장애인복지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고흥군장애인복지관 소개
고흥군장애인복지관은 장애인에 대한 각종 상담 지원, 기능 향상, 문화 여가, 권익 옹호 등 장애인의 지역사회 생활에 필요한 종합적인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 위한 사업을 수행하는 장애인복지전문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
웹사이트: http://www.ghlove.or.kr 연락처 고흥군장애인복지관
기획운영팀
황소영 사회복지사
070-7176-137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고흥군장애인복지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고흥군장애인복지관 보도자료구독하기RSS 고흥군장애인복지관, 전남형 권리중심 최중증장애인 공공일자리사업 선정 고흥군장애인복지관(관장 송남종)이 최중증장애인의 권리 보장을 목표로 하는 ‘전남형 권리중심 최중증장애인 공공일자리사업’에 선정돼 올 7월부터 12월까지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사업은 경제활동의 기회가 적은 최중증장애인에게 맞춤형 일자리를 제공해 장애로 인한 선입견을 해소하고 장... 6월 14일 11:08 고흥군장애인복지관, 발달장애인 자조모임 환경정화 활동 진행 고흥군장애인복지관(송남종 관장)은 이번 13일 발달장애인 자조모임 참여자가 해양 생태계를 보호하고 쾌적한 바다 환경 조성을 위해 해변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발달장애인 자조모임은 발달장애인의 자기결정 능력을 증진하고 지역사회에서 주체적인 삶을 살 수 있도록 자기결정활동, 리더십 ... 5월 13일 16:02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문화 공연 예술 사회 장애인 행사 광주 전남 고흥군장애인복지관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