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이어가다(공동대표: 최자인·박현아)에서 운영하는 숏폼 형식의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나디오가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나디오 앱 2.0’을 공식 출시했다.
나디오,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의 진화 ‘나디오 앱 2.0’ 출시 나디오 앱 2.0은 여러 가지 주요 기능과 개선 사항으로 사용자들에게 더욱 향상된 경험을 제공한다. 개인 맞춤형 추천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취향과 관심사에 맞춘 오디오 콘텐츠를 더욱 정교하고 개별화된 방식으로 추천한다.
나디오 앱 2.0을 통해 △간호사 △끊여버린 혼잣말 △노래가위로 △눈떠보니 시아버지가 등 나디오 오리지널 시리즈를 청취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에세이, 숏스토리, 드라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콘텐츠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만의 플레이리스트를 쉽게 만들 수 있다.
새롭게 도입된 ‘도전 탭’을 통해 누구나 오디오 작가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나디오는 창작자들이 자신만의 오디오 콘텐츠를 제작하고 발표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해 새로운 창작의 장을 열고 있다.
에세이로 시작한 나디오는 지난 2년간 공모전을 통해 드라마, 숏스토리 등의 콘텐츠를 수급해 오리지널 IP를 확보해 왔다. 또한 인기 있는 웹소설 및 웹툰의 IP를 오디오화하는 작업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카카오페이지에서 화제를 모은 웹소설 ‘미친하룻밤’을 오디오 드라마로 들을 수 있으며, 매주 업데이트 중이다.
나디오의 개발사인 이어가다의 최자인·박현아 공동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대폭 개선하고,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자 한다”고 밝혔다.
나디오는 2021년 10월 첫 앱을 출시한 이후, 500여 명의 작가와 5000여 개 이상의 오디오 에세이 콘텐츠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힐링과 공감을 제공해 왔다. 나디오는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 네이버, KT, 교보생명 등 굴지의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오디오 작가 공모전을 통해 신규 작가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왔다.
· 나디오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bit.ly/3j2GTYk
· 나디오 애플스토어 다운로드: https://apple.co/3DObcHk
웹사이트: http://nadio.io/ 연락처 나디오 홍보대행
KPR
이주희 책임연구원
02-3406-2297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나디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나디오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나디오, AI 보이스폰트와 콘텐츠 창작을 위해 스튜디오 업그레이드 이어가다(공동대표: 최자인·박현아)에서 운영하는 숏폼 형식의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나디오가 ‘나디오 AI 스튜디오’ 업데이트 소식을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나디오는 AI와 함께 시작하기 기능과 템플릿으로 시작하기 기능이 추가됐다. AI와 함께 시작하기 기능은 사용자가 장르를 선택하고 키워드를 입력... 3월 13일 09:56 나디오, 설 연휴 맞아 새로운 오디오 드라마 ‘엄마는 장사의 신’ 출시 숏폼 형식의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나디오가 설 연휴를 앞두고 오디오 드라마 ‘엄마는 장사의 신’을 출시했다. 1989년 서울 봉천동을 배경으로 한 ‘엄마는 장사의 신’은 주인공 강인숙이 도시에서 장사판에 뛰어들며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 내용을 담았다. 가족의 사랑과 힘, 희망이 가득한 이야기를 담은 가족... 2월 6일 10:09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기술 모바일 앱 문화 소셜 미디어 연구개발 서울 나디오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