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얼음까지 깨끗하게 - 세스코 ‘살균ON 얼음 정수기’ 출시

· 등록일 2024-06-25 11:30

· 업데이트일 2024-06-26 00:00:34

서울--(뉴스와이어)--최근 얼음 속에서 곰팡이나 식중독균이 발견되는 사례가 늘면서 깨끗하고 안전한 얼음에 대한 수요가 높다. 이런 가운데 정수기 내부 물이 지나는 곳을 5중으로 집중 관리하는 얼음 정수기가 출시돼 무더위 인기 가전으로 주목된다.

세스코가 코크 살균·교체 및 유로 비움 등 위생관리 기능에 얼음 토출구·저장고 살균, 미세플라스틱 제거 기능까지 더한 ‘살균ON 얼음 정수기’를 출시했다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가장 깨끗한 물을 위한 코크 살균·교체 및 유로 비움 등 위생관리 기능에 얼음 토출구·저장고 살균, 미세플라스틱 제거 기능까지 더한 ‘살균ON 얼음 정수기’를 출시했다.

세스코 살균ON 얼음 정수기는 단단하면서도 깨끗한 얼음을 만드는 게 특징이다. 얼음 토출구와 저장고를 2시간마다 UV-C LED로 자동 살균하며, 스테인리스 재질의 미세진동 제빙시스템이 두 가지 다른 사이즈로 하루 약 480알의 얼음을 생성할 수 있어 다양한 아이스 음료와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이 정수기는 더 신선한 물을 위해 냉·온·정수까지 모두 직수 시스템을 적용했다. 물이 지나는 모든 유로를 24시간마다 자동으로 비움으로써 물고임으로 인한 세균 증식을 사전 예방한다.

물이 나오는 코크는 2시간마다 자동 살균된다. 렌탈 상품의 경우 컨설턴트가 정기적으로 방문해 세심한 코크 세척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년 새 코크로 교체까지 해주므로 더욱 깨끗하게 쓸 수 있다.

세스코 살균ON 얼음 정수기만의 큰 차별점은 미세플라스틱 제거 능력이다. 5단계 복합 나노필터 시스템으로 물에 남아 있을지 모를 미세플라스틱부터 잔류염소·중금속·유기화합물질까지 안전하게 제거한다.

또 다른 차별점은 세스코의 공간 위생관리 서비스인 ‘플러스 알파케어’가 추가된다는 점이다. 습하고 따뜻한 정수기 주변 공간의 취약점을 파악해 해충 모니터링과 배수구 관리, 표면 살균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세스코 과학연구소는 이에 대해 세스코 살균ON 정수기는 최신 기술의 집약 외에도 세스코가 가장 잘할 수 있는 위생의 관점에서 고객 만족을 높이기 위한 연구에 집중했다며, 살균ON 얼음 정수기의 미세플라스틱 제거 능력도 국가공인 시험검사연구기관인 KOTITI 시험연구원과 세스코 이물분석센터에서 2중으로 검증했다고 설명했다. 세스코 이물분석센터는 미세플라스틱 분석분야에서 국내 최대 인프라를 갖춘 전문연구기관이다.

이외에도 세스코 살균ON 얼음 정수기는 사용자가 원하는 온도로, 원하는 양만큼, 원하는 높이에서 빠르게 물을 받을 수 있고 빠른 가열과 냉각 기술로 1등급 에너지 소비 효율을 유지한다. 조리수 사용이 가능하고, 사고 예방을 위한 차일드락 기능도 적용됐다.

세스코 살균ON 얼음 정수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스코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스코 소개

세스코는 ‘인류를 위한 최상의 환경 가치 창출’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1976년 창립 이래 47년간 해충방제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지식, 혁신적인 기술 개발과 현장 서비스 개선을 이루며 세계적인 종합환경위생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통합 해충방제 솔루션을 통한 전문성과 첨단 기술, 그리고 고객의 신뢰를 기반으로 세스코는 바이러스 케어 솔루션, 식품안전 솔루션과 공기질 안심관리 솔루션, 수질 안심관리 솔루션, 바디케어 솔루션 영역까지 사업 분야를 확대하며 믿고 안심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 유수 국가 행사 및 시설에 대한 첨단 방제 작업뿐만 아니라 사스-신종 플루-메르스에 이어 코로나19 감염병 재난 사태에서도 감염병 예방과 확산 차단 활동을 통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K-방역 시스템의 위상 확립에 기여했다. 세스코는 혁신적인 첨단위생 솔루션과 품질을 보장하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환경위생 데이터 축적과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다. 세스코의 R&D를 담당하는 과학연구소는 국내 방역업계 최초 정부 인증 기업부설연구소이자 국내 유일의 살충·살서제 효력시험기관이며, 국내 최초로 식품 중 이물 감별·동정이 가능한 ‘곤충류 감별, 동정·사람과 동물의 털 감별, 포유류의 분변 검사’ 분야에 대한 KOLAS (국제공인시험기관) 인증을 획득했다. 200여 명의 석박사 연구진이 해충 및 식품 위해요소, 차세대 기술 등을 연구해 2193가지 맞춤방제 솔루션 및 3021가지 식품안전관리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esco.co.kr 연락처 세스코
1588-1119
소셜 블로그 유튜브 이 보도자료는 세스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세스코 보도자료구독하기RSS 세스코 마이랩, 모기 기피제 출시 기념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2024’ 행사 성료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지난 7~9일 인천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24’에 참가해 미션 이벤트 및 홍보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행사장 곳곳에 있는 세스코 요원이 직접 뿌려주는 모기 기피제 보호막과 세스코 부스를 찾아 미션을... 6월 12일 10:50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 배달대행 부릉과 제휴 혜택 MOU 이제 배달대행 부릉을 이용하는 상점도 세스코 가입 시 제휴 혜택을 받는다. 종합환경위생기업 세스코(대표이사 전찬혁)는 배달대행 플랫폼 부릉(공동대표 김형설·채윤서)과 지난 27일 서울 상일동 세스코터치센터에서 단체할인 적용에 관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부릉 상점주들은 세스코의 ... 5월 28일 14:00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건강 감염 관리 기술 가전 신상품 서울 세스코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05.21 11시 기준
서울--(뉴스와이어)--IP와 생성 AI 관련 개발자 생태계 스토리(Story)가 9월 1일(일)부터 6일(금)까지 성수 스페이스 S1에서 ‘스토리 하우스(Story Hous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에서는 ‘Right Click: Remix’ 디지털 아트 전시와 더불어 AI (인공지능)와 IP (지식재산권)를 주제로 하는 콘퍼런스가...
SAN JOSE, CALIF.--(Business Wire / Korea Newswire)--McAfee, a global leader in online protection, today announced the appointment of Craig Boundy as President and Chief Executive Officer, effective August 21, 2024. Boundy, a seasoned executive...
서울--(뉴스와이어)--S-OIL(에쓰오일, 대표 안와르 알 히즈아지)은 ‘구도일 캔 두 잇(GooDoil Can Do it)’ 시즌2 광고의 방영을 7월 31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제품의 품질(좋은 기름)을 강조해 왔던 기존과 달리 ‘창의적인 에너지의 힘’을 키워드로 해 미래지향적 메시지를 CM송을...
대전--(뉴스와이어)--안경전 증산도 종도사가 ‘이것이 개벽이다(상)’ 개정3판(상생출판)을 펴냈다고 밝혔다. 1980년대 초 ‘이것이 개벽이다(상)’ 초판을 발행해 개벽문화 신드롬을 일으킨 지 40여 년만이다. 이것이 개벽이다(상) 개정3판 표지 ...
포산,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메이디 그룹(Midea Group): 배경: 세계적으로 기술을 선도하는 기업인 메이디 그룹은 최근 2023 환경, 사회, 지배구조(ESG) 리포트를 발표했다. 이 리포트에서 메이디 그룹은 지속 가능한 개발의 목표를 2030년으로 삼았다. 이 목표에는 500메가와트...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글로벌 3대 신용평가사 중 하나인 피치(Fitch Rating)가 하나은행의 독자신용등급을 기존 ‘a-’에서 ‘a’로 한 단계 상향했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불확실한 경제 상황 속에서도 장기신용등급은 ‘A’, 등급전망은 ‘안정적’으로 유지한 가운데 독자신용등급(VR, Viability Rating)의 한 단계...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