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쌤시크헤어 권용은 대표가 지난 6월 15일~16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된 ‘2024 아시아 뷰티 페스티벌(Asia PMU 2024)’ 대회의 심사위원으로 위촉돼 현지에서 심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2024 아시아 뷰티 페스티벌’ 대회에서 권용은 쌤시크헤어 대표가 참가자들을 심사하고 있다 ‘2024 아시아 뷰티 페스티벌’의 심사위원은 한국 및 베트남 내 권위 있는 미용계 전문가로 구성됐으며, 이번 대회의 심사위원장 또한 쌤시크헤어 권용은 대표가 맡았다.
페스티벌에는 한국과 베트남은 물론 아르메니아, 이스라엘, 싱가포르, 태국 총 6개국의 미용인들이 나라를 대표해 출전해 대결을 펼쳤다.
권용은 심사위원장은 “공정하고 책임감 있게 대회 심사위원장의 역할을 다했다”며 “한국을 대표해 페스티벌 자리에 참석한 만큼 이번 위촉을 계기로 페스티벌뿐만 아니라 한국과 베트남의 미용기술 교류가 더욱 활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함은 물론, K-뷰티가 동남아시아 시장에 더욱 활성화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4 아시아 뷰티 페스티벌’은 한국에서 쌤시크헤어 외 데미코리아, 청담더뷰티미용학원 등 한국 미용을 대표하는 기업들이 참가해 행사를 더욱 빛냈으며, 참석한 6개국의 많은 미용인이 수상하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베르비아 소개
베르비아는 쌤시크, 어쌤, 에리카헤어, ELICA atelier, 난生처음, YJ코스메틱, 썸컷, Hit&BEAUTY, ELICA CLUB, 한국미용예술경영학회, 뷰티공인중개사 등을 운영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www.samchic.com 연락처 베르비아
김진희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베르비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베르비아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베르비아, 포토101과 MZ세대 사로잡기 위한 협업 MOU 체결 베르비아는 지난 17일 포토101과 프랜차이즈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네 컷 사진을 즐기고 좋아하는 MZ세대들을 겨냥한 마케팅의 일종으로, 베르비아와 포토101이 협업해 미용서비스를 받은 후 예쁜 모습을 사진으로 바로 남길 수 있도록 양사가 가진 장점... 6월 24일 13:06 청담동 브랜드 쌤시크, 전국 점주회의 개최… 캐쥬얼 브랜드 ‘어쌤by쌤시크’ 공격적 확장 추진 청담동에서 시작돼 전국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고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쌤시크’는 2023년을 돌아보고 2024년을 준비하는 ‘쌤시크 전국점주회의’를 12월 6일 청담동 아카데미에서 진행했다. 이번 ‘쌤시크 전국점주회의’에는 쌤시크를 운영하고 있는 전국 점주들과 관계자들을 비롯해 각 지역 지사... 2023년 12월 8일 13:11 ... 더보기 관련 보도자료 생활 미용 인물동정 서울 베르비아 전체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