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게 보는 뉴스는 유니콘뉴스
미미박스, 미국·일본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세… 글로벌 무대서 K-뷰티의 위상 드높여

· 등록일 2024-06-20 11:00

· 업데이트일 2024-06-20 11:41:0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K-뷰티 기업 미미박스는 혁신적인 글로벌 전략을 바탕으로 최근 미국과 일본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누니 틱톡샵(TikTok Shop) 페이지 일본 큐텐(Qoo 10), 미미박스 페이지 미미박스는 국내 최초로 미국 틱톡샵(Tiktok Shop)에 성공적으로 진출해 누니 립오일(Nooni Lip Oil) 바이럴 영상을 통해 250만 뷰를 달성하며 틱톡샵 최고 매출을 달성했다. 누니 립오일은 한국의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한 비건 제품으로, 총 13개의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이 중 애플베리 색상은 6월 1일 바이럴 영상 업로드 후 단 3일만에 완판되는 놀라운 성과를 거뒀다.

또한 같은 기간 아마존(Amazon)에서는 누니 립오일(Nooni Lip Oil)과 아이듀케어 탭시크릿(I Dew Care Tap Secret) 드라이샴푸 제품이 큰 인기를 끌며 주목받았다. 틱톡 영상이 바이럴 됨과 동시에 판매량이 급증했으며, 5월 대비 6월 판매량이 약 50%가량 증가하는 성과를 보였다. 누니 립오일의 하루 최대 판매량은 약 1500개를 육박했다.

일본에서는 아임미미(I’M MEME)의 스틱 제품들이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일본의 대표 이커머스 채널 큐텐(Qoo10)에 공식 론칭한 아임미미는 6월 진행된 ‘메가와리’(メガ割) 행사를 통해 론칭 한 달 만에 스틱형 컨투어링 제품인 아임 멀티스틱 듀얼(I’m Multi Stick Dual)이 셰이딩 부문 최상위권에 오르며 주목을 받았다. 해당 제품은 이미 일본 대형 오프라인 채널 돈키호테(Don Quijote)에서도 부동의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일본 소비자들은 아임 멀티스틱 듀얼의 사용 편리성과 자연스러운 발색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큐텐 리뷰에서도 ‘자연스러운 셰이딩 효과’와 ‘휴대성이 좋다’는 평이 주를 이루고 있다.

미미박스는 자사가 글로벌 시장에서 현지 소비자와의 소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적인 콘텐츠 최적화를 통해 성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K-뷰티의 선두 주자로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다가가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미미박스는 앞으로도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제품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위상을 높이며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갈 예정이다.

미미박스 소개

미미박스는 전 세계에 한국을 알리겠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하형석 대표가 창업한 K-뷰티 기업으로,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외국계 기업이다. Formation 8 & Group, Goodwater Capital, Johnson & Johnson, Pear VC, Y Combinator 등 실리콘밸리의 선도적인 벤처 투자사로부터 2억 달러 이상의 투자를 유치했으며, 2018년 세계 최초로 미국 세포라와의 협업을 통해 ‘KAJA (카자)’ 라는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했다. 이후 지속적인 북미 시장 확장에 집중해 Amazon, ULTA Beauty, Macy’s, Nordstrom 과 같은 주요 온라인 및 오프라인 리테일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왔다.

누니 립오일 틱톡(Tiktok) 바이럴 영상: https://www.tiktok.com/@riannagail/video/737526134... 웹사이트: https://www.mbx.co/ 연락처 미미박스(MBX)
Global Human Resource Team
HR Manager
류영민(Nina Ryu)
02-6205-3003
이메일 보내기 
소셜 블로그 이 보도자료는 미미박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 미미박스 보도자료구독하기RSS 미미박스, IPO 본격 추진… 삼성증권 주관사 선정 K-뷰티의 선두 주자 미미박스가 삼성증권을 상장 대표 주관사로 선정하며 기업 공개(IPO)를 본격화한다. 미미박스는 이번 IPO를 통해 세계적인 종합 뷰티 기업으로의 도약을 준비 중이다. 고객 데이터 기반의 비즈니스 모델 진화 2012년에 설립된 미미박스는 ‘코덕’들과 함께 성장해 온 K-뷰티 전문 기업이다.... 5월 27일 10:00 미미박스, 실리콘투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K-뷰티 기업 미미박스가 화장품 유통업체인 실리콘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장을 가속화한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북미 시장을 선도하는 K-뷰티 브랜드인 미미박스의 ‘카자(Kaja)’와 ‘누니(Nooni)’를 중심으로 한다. 두 브랜드는 이미 북미 시장의 주요 리테일인 세포... 5월 13일 09:30 ... 더보기  관련 보도자료 생활 온라인 쇼핑 화장품 실적 서울 미미박스 전체 보도자료 
인기 기사04.18 17시 기준
오스트리아--(뉴스와이어)--목재 기반 특수 섬유 분야의 선도적인 글로벌 제조업체 렌징 그룹(Lenzing Group)의 대표 특수 부직포 브랜드 비오셀™(VEOCEL™)은 한국의 여성용품 브랜드 예지미인, 대만의 스킨케어 브랜드 BRIDGE 24/7, 글로벌 헬스케어 및 뷰티 리테일러 등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주요...
서울--(뉴스와이어)--출판사 굿인포메이션(대표 정혜옥)이 신간 ‘초등공부 수학문해력 하나로 끝난다’를 출간했다. ‘초등공부 수학문해력 하나로 끝난다’ 표지 초등공부...
서울--(뉴스와이어)--2023년은 장기간에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움츠리고 있던 모든 산업이 기지개를 켜고 일상으로 회복하며 힘쓴 열정적인 한해였다. 뜨거웠던 열정과 함께 2023년은 전례 없는 지구온난화로 인해 기후 평균의 전환점이 되기도 했다. ...
서울--(뉴스와이어)--문화콘텐츠 플랫폼 예스24가 최근 추워진 날씨와 함께 유튜버들의 신간 출간으로 주목받은 ‘손뜨개’ 도서의 판매 현황을 분석해 공개했다. 인기 뜨개 유튜버들의 저서 ...
서울--(뉴스와이어)--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구본욱)은 입원과 수술 중 하나만 고지하고 가입할 수 있는 신상품 ‘KB 입원·수술 하나만 물어보는 간편건강보험’을 8일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KB 입원·수술 하나만 물어보는 간편건강보험’은 기존 간편보험의 고지사항 중 입원과 수술에 대한...
서울--(뉴스와이어)--SoulFood Label 소속 싱어송라이터 고세정이 27일 첫 정규앨범 ‘보통의 용기(A courage from the ordinary)’를 온·오프라인으로 공개한다. 27일 발매된 고세정의 정규 앨범 ‘보통의 용기’는 인생의 다양한...
API
fg
유니콘뉴스는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입니다.
여기에 뉴스를 등록하면 언론이 보도하고 널리 배포됩니다.